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 후기. 카드추천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

728x90
반응형

23년 여름 태국여행을 위해 만들었던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
워낙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나지만,,
점점 쓰는 액수가 많아지면서 같은 돈을 쓰더라도 혜택이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된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

왜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이냐,
이유는 1500원당 포인트가 1포인트 적립인데, 신세계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이용할 경우 1포인트를 더 준다 ㅎㅎ 그래서 이왕 백화점 카드를 만들어야 할 경우 마일리지 쌓을 수 있는 카드를 선택했다!!!

신세계 백화점 카드 추천!!

그리고 다른 큰 이유는 인천 제1공항, 제2공항에 있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물론 실적 50만 원을 채워야 하지만 현대카드에서 나온 대한항공카드는 제2 인천공항 라운지만 이용이 가능한데,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는 1 공항, 2 공항 모두 가능하다는 것!!!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다 ㅎㅎ
태국을 일 때문에 가게 되어 어쩔 수 없이 개인이 비행기를 예약한 게 아니라 대한항공을 탈 수 없었고 제주항공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이런 경우 대한항공 카드가 있어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겸사겸사 만들게 된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
#신세계카드추천



여행자를 위한 카드라 그런 것인가 ㅎㅎ
나침판이 뙇있다!!
#공항 라운지 카드 추천


공항에 들어가서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향해 바로 직진했다 ㅎㅎㅎ


내가 방문한 곳은 인천공항 서편 29 게이트 근처에 있는 곳이다.
#스카이허브 라운지 위치



약간 올드해 보여서 놀랬다 ㅎㅎㅎ
항공사 라운지 말고는 처음 방문이라 기대기대 ㅎㅎ
풀무원에서 운영한다고 들었다.
#풀무원라운지
#풀무원음식


카드사에 대한 내용과 가격표 ㅎㅎ


스카이허브 카드행사에 관련된 안내도 나와있다 ㅎㅎ
인천공항 라운제 카드행사는 다양하게 있는데,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찾는 것이 어렵다 ㅎㅎ

그렇지만 나의 선탹은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

물론 다음에는 다른 카드도 도전해 봐야지!! ㅎㅎ





내가 갔을 땐, 애매한 시간대라 사람이 많지 않았다 ㅎ
좌석은 굉장히 많고 넓었다 ㅎㅎ 사람이 없어서 더 그랬던 것 같다.

테이블도 다양하게 되어있고 편해 보이는 자리 찾아서 앉으면 된다 ㅎㅎㅎ



풀무원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비건음식이 있다 ㅎㅎ
인천공항에서 비건음식이라니!!
취향의 다양성을 고려한 식단이다 ㅎㅎ



따듯한 음식들도 있고,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있었다 ㅎㅎ



죽도 있고,,

비빔밥재료도 있다. 반찬도 몇 가지 있다 ㅎㅎ


라면과 음료기계도 있다 ㅎㅎ



차가운 샐러드 종류도 있다 ㅎ 신선하고 맛있었다 ㅎㅎ




특히, 제일 맛있었던 빨간 어묵과 튀김!!
흔히들 출국 전에 마티나 라운지에서 국물 떡볶이를 막지만 빨간 어묵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ㅎㅎ

















마지막은 제일 마지막에 채워져서 맛있게 먹었던 비건탕수육과 미트볼!! ㅎㅎㅎ

기내식이 나오지 않는 저가항공을 탈 땐 꼭 한번 들려서 든든하게 먹어주면 좋은 스카이허브라운지!!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65

아시아나 비즈니스, 20개월 아가와 제주가기 ! 김포 국내선 라운지 이용후기

코로나가 터지고, 애기가 생기고 절대 꿈꾸지 못했던 비행… 그런다가 문뜩 떠올랐다!!! 내 마일리지 얼마나 있지??!!!!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비행기를 자주 탄 편이라 마일리지도 많을 텐데…

everyday-pooh.tistory.com


아시아나 비즈니스, 20개월 아가와 제주가기 ! 김포 국내선 라운지 이용후기

코로나가 터지고, 애기가 생기고 절대 꿈꾸지 못했던 비행… 그런다가 문뜩 떠올랐다!!! 내 마일리지 얼마나 있지??!!!!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비행기를 자주 탄 편이라 마일리지도 많을 텐데…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04

제주공항 대한항공 칼라운지 후기/ 제주공항 꿀팁! 놀이터 아이들 놀수 있는 곳

제주도 공항 칼 라운지 후기!! 대한항공 라운지 위치 꼭!!! 체크체크!!! 체크인하고 짐 부치고 절대!!! 절대!! 출구 수속을 하면 안 된다!‘ 그럼 라운지 이용불가!!!! 라운지는 체크인 장소 옆 ATM을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