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웨스틴조선 서울, 라운지 앤 바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오래전에 받아둔 조선호텔 식사권이 있었는데, 여유가 없어서 계속 못 가다가 생일을 맞이해서 방문하게 된 조선호텔!

#조선호텔식사추천
#웨스틴조선식당


라운지 & 바는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업장이다.
ㅎㅎㅎㅎ
중식당이나 뷔페를 먹기엔 가격대가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식사를 즐기기엔 호텔치고 가격대가 괜찮다 ㅎㅎㅎ

8시 이후 입장 시에는 한 사람당 만원의 테이블차지?
입장료처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8시 이전에 입장하는 것이 좋다.

#조선호텔라운지
#웨스틴조선라운지



요즘은 호텔마다 시그니처 빙수가 있는데,
지금 시즌에는 딸기빙수가 있던 것 같았다. ㅎㅎ
여름에는 수박빙수가 있었던 것 같았다 ㅎㅎ

#조선호텔딸기빙수
#웨스틴조선레스토랑


우리가 안내받은 자리는 소파가 있는 자리,,
편안하고 좋았다 ㅎㅎ
37개월 애기와 방문했는데, 애기의자를 물어봐주시기도 했다 ㅎㅎㅎ
안타까운 것은 아이식기는 따로 없었고 물은 플라스틱 컵에 따로 주셨다.

#조선호텔아기의자
#아이와함께호텔
#아이와조선호텔


다른 자리들도 쾌적하고 편안해 보였다. ㅎㅎㅎ



해가지고 저녁이 되니, 불빛이 더욱 그윽하고 예뻤다. 분위기가 좋았고 아쉬운 건 환구단뷰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다.

근데 애기랑 와서 밥 먹이고 조용히 시키는데 정신이 없어서 환구단뷰였어도 잘 못 봤을듯싶긴 했다…

#환구단
#조선호텔환구단

샐러드 3.2 혹은… 3.5
암튼, 가격기억안나지만 맛은 강렬한 수프와 엔다이브샐러드 ㅎㅎ
트러플향이 강렬하고 깔끔한 소스가 인상적이었다. 샐러드 야채조합도 좋았고 향이 강한 블루치즈가 몇 조각 들어있었다 ㅎㅎ
스프는 매일 다른데 이 날은 컬리플라워 스프였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조선호텔스프
#조선호텔샐러드


샐러드와 함께 나온 구운 바게트
스프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 ㅎㅎ 당연한 말이지만 ㅎㅎ

피클도 한 사람당 하나씩 준다 ㅎㅎ



수제햄버거 4.0
비싼 편이지만 내용물은 엄청나다. ㅎㅎㅎ
감자튀김과 바질파스타가 사이드로 나온다 ㅎㅎ

감자튀김은 짜지 않아서 좋은데, 그래서인지 엄청 맛있지는 않았다 ㅎㅎ;;


하야시라이스 3.5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 사진)

밥을 찾는애기를 위해 시킨 메뉴인데, 따로 달라고 요청했더니 들어주셨다 ㅎㅎ

우리 집 애기는 짜장, 카레 다 안 먹는 아이인데 놀랍게도 하야시소스는 먹었다 ㅎㅎㅎ 너무 놀래서 고기도 먹였봤는데 고기는 안 먹었다… 아쉽 …
그런데 고기 내가 먹어보고 깜짝 놀랐다 ㅎㅎ 부드럽고 맛있어서 ㅎㅎㅎㅎ

어른들이 먹기에도 맛있었던 하야시라이스 ㅎ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브리치즈 파니니도 먹었는데, 3.5…. 3.2.???
칼로 잘 썰리지 않아서 그냥 손으로 들고 먹었다 ㅎㅎ
샌드위치 손으로 먹어도 될 거 같은데 괜히 눈치본 사람 나야 나 ㅎㅎㅎ 샌드위치에는 감자튀김도 같이 나온다 ㅎㅎㅎ 클럽샌드위치도 궁금해서 다음번에 꼭 먹어볼 예정이다 ㅎㅎㅎ



전체 적으러 만족스러웠던 조선호텔
주차는 결재 후에 두 시간 받을 수 있었다 ㅎㅎ
근데 차 뺄 때 보니까 안되어있었던…..
직원이 나와서 문 열어주셨지만… 너무 번거로웠다…

그것만 빼면 완벽했던 식사였고 ㅎㅎ 가격도 적당히 나쁘지 않았다 ㅎㅎ
가끔 기분내고 싶을 때 한 번씩 들리면 좋을 것 같지만 애기 데리고는 당분간 못 갈 것 같은 조선호텔 라운지 앤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