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아시아나 비즈니스, 20개월 아가와 제주가기 ! 김포 국내선 라운지 이용후기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터지고, 애기가 생기고 절대 꿈꾸지 못했던 비행… 그런다가 문뜩 떠올랐다!!!

내 마일리지 얼마나 있지??!!!!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비행기를 자주 탄 편이라 마일리지도 많을 텐데… 로 시작한 궁금증!!



확인해보니 , 마일리지 11000!!!!! 제주도 왕복 가능한 상황!!!
게다가 24개월 미만 영아는 비행기표 무료!!!
두 돌 지나기 전까지는 비행기표 따로 살필 요 없었다!
그래서 애기때 많이들 여행을 가시나보다 ㅎㅎㅎ

비행기 표를 알아보던 중에,
비즈니스는 6000 / 이코노미는 5000
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갈 때는 비즈니스 타고 가보기로 했다!!!
내 생에 처음 비즈니스 타보고 가는 제주여행!!


일단,
김포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짐 부치는 줄부터 다르다
ㅎㅎㅎㅎㅎ 사람이 비교적 없는 시간대여서 비즈니스 줄이나 이코노미 줄이나 차이는 없었다 ㅎㅎㅎ
민망 민망 ;;



그렇지만!!! 공항에 들어가서 많은 사람들이 앉아있는 모습을 보고 깨달았다!!

오늘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구나!!! 얏호!!!

바로 14번 게이트 맞은편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간다!!

14번 게이트 맞은편에 엘리베이터가 떡하니 있다!
엘리베이터 앞에 라운지 안내표지가 잘 되어있다!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보이는 아시아나 라운지!!!



라운지 들어가서 보이는 풍경,
가을이 실감 나는 하늘, 제주도 가는 날이라 더 이뻐 보이는 것 같았다 ㅎㅎ




라운지에는 사실 먹을 거 별로 없어..
처음 공항 라운지인데,
사실 비행기 많이 탈 땐 학생인지라.. 신용카드로 갈 수 있는 마티나 라운지도 가본 적이 없었다 ㅎㅎ
그래서 많이 기대한 건 사실…

커피머신이 있었고, 카페인 없는 음료는 세네 가지 있었다 ㅎㅎㅎㅎ
얼음컵 요청하면 따로 받을 수 있다 ㅎㅎ


과자는 참크래커 , 초코칩 머핀 , 카스타드 이렇게 세 가지…
김포공항이라 그런 것인가… 아니면 국내선이라 그런 것인가… 김포공항 국제선은 쫌 더 나은 것 같던데…
아쉽지만 ㅎㅎ 그래도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ㅎㅎ



테이블은 커피잔 정도 올릴 수 있는 사이즈였고
의자는 안락했다 ㅎㅎㅎ


쨔잔!!! 드디어!! 입성!!!
비즈니스 타는 사람들만 먼저 입장 가능했다..
너무 좋았다 ㅎㅎㅎ



자리고 널찍하고, 의자를 누울 수 있게 변형도 가능했다.



엔진 옆이 아니라서 시끄러움도 덜했고,
도착하고 나서 나오는 것도 일등으로 가능….
짐도 진짜 빨리나 온다…

캐리어 기다리는 게 젤 싫었는데, 이렇게 빨리 나올 줄이야…

행복한 비행 후기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