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공항 대한항공 칼라운지 후기/ 제주공항 꿀팁! 놀이터 아이들 놀수 있는 곳

728x90
반응형

제주도 공항 칼 라운지 후기!! 대한항공 라운지 위치 꼭!!! 체크체크!!!


체크인하고 짐 부치고 절대!!! 절대!! 출구 수속을 하면 안 된다!‘ 그럼 라운지 이용불가!!!!


라운지는 체크인 장소 옆 ATM을 지나 보면 바로 나온다.


쨔잔!!!



제주공항 꿀팁인데, 라운지 맞은편 바로 앞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애기가 있는 집이라면 엄마 아빠 번갈아 가면서 라운지에서 쉬고 애기랑 놀아주면 될 듯싶다.
그럼 비행기 타서 애기들이 잘 잘듯 싶다.  ㅎㅎ
실제로 우리 아기도 잘 잤더라는.. ㅎㅎㅎ

제주공항 꿀팁! 아이와 놀기 좋은곳!!!


다시 라운지로 돌아와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직원에게 티켓 확인을 받고 들어갈 수 있다.



좌석은 널찍하게 있고 네 명이 와도 함께 앉을 수 있다.
게다가 창가 쪽 자리까지!!!

김포공항은 아니었는데, 어쨌든 제주공항 최고!!


김포공항 라운지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7

김포공항 국내선 대한항공 라운지/ 김포 국내선 라운지 위치.

여행 중에 라운지의 이용 유무는 작아 보이지만 아주 큰 차이!! 김포공항에서는 쉴만한 공간이 너무나도 적기 때문에, 라운지 이용은 정말 소중하다!! ㅎㅎ 짐검사를 받고 나오면 11번 게이트 앞

everyday-pooh.tistory.com



여하튼, 한 가지 더 차이라면 과자 종류가 더 많다는 것!!!


캔디류도 있고, 카스터드 빵도 두 종류가 더 있다.
예전에는 오뜨였던 것 같은데, 내가 방문한 날은 커스터드 크림빵!! ㅎㅎㅎ


커피와 주스 두 종류 차가운 녹차 그리고 따듯한 인삼차 녹차가 있고,


옆 냉장고에는 물과 콜라가 있다 ㅎㅎㅎ



창가 쪽 자리에 앉아 그동안의 제주 여행을 정리해 본다. 즐거웠고 아쉽기도 했던 제주여행 ㅎㅎ

다음엔 더 여유롭게 즐기다 가리라 다짐해 본다.




행복한 일은 매일 있으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