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스키야키 맛집, 신세계 백화점 까사빠보. 겨울엔 스키야키!!

728x90
반응형

겨울이면,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음식이 여러 가지 있는데, 일본전골이 자주 생각난다 ㅎㅎㅎ
일본음식을 잘 아는 것도 아닌데, 그냥 처음 먹었던 첫인상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ㅎㅎ

잘 잊히지 않아서 자꾸 찾게 되는 일본전골,

특히 신세계 백화점 명동본점 본관 6층에서 먹었던 맛은 항상 그립다 ㅎㅎㅎ

명동, 회현 맛집을 찾는다면,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까사빠보를 추천한다.
스키야키 맛집추천, 일본 가정식 맛집 추천!!




정식 명칭은 차돌박이 일본전골,
차돌박이 안 좋아하는데, 일본전골에 들어가 있는 것은 항상 좋아한다 ㅎㅎ


메뉴판에 거의 바뀌지 않고 항상 볼 수 있는 일본전골,
다른 음식도 맛있다.
진짜 일본 경양식인지는 모르지만 ㅎㅎ 여러가지 추천할 만한 음식들도 많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다. 하지만 오늘은 스키야키맛집 추천!!



다른 메뉴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37

까사빠보 신세계백화점 본점 맛집 ! 일본경양식 내돈내산 솔직후기.

신세계백화점 명동점, 까사빠보,, 내가 명동일대에서 제일 좋아하는 맛집이다. 명동에서 혹은 회현에서 중요한 약속이 있다거나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는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곳 !! 신세계백

everyday-pooh.tistory.com




다시, 스키야키로 돌아와서,, ㅎㅎ



가격은, 3만 원 약간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항상 그래왔다. 다른 곳들 가격이 너무 올라서 ㅎㅎㅎ
하.. 인플레이션… 후하…



쨔잔!! 세팅이 되어서 나온다.
원래 가락국수면과 밥줄에서 고를 수 있는데,
언제부터인가 가락국수면이 살짝 덜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공깃밥을 추가한다. ㅎㅎㅎㅎ




한 점씩 국물에 익혀서 먹으면 된다.
익힌 고기를 야채와 함께 날달걀에 찍어먹으면 된다.
다 먹은 다음 가락국수를 국물에 넣고 먹으면 아주 꿀맛! ㅎ
국물은 단편이라, 많이 먹지는 않는다, 실제로도 설탕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라 국물은 적게 먹는 것이 나을 듯하다 ㅎㅎㅎ


식사를 다하고, 창밖을 본다.
휴… 한가롭고 평화로운 백화점,
하루하루 열심히 살았더니, 이렇게 평화로운 모습이 아주 감사하다.

앞으로도 계속 바빠지겠지만, 더 열심히 살아야겠지만 먹는 것도 중요하고 가족도 중요하고 소소한 행복도 중요한 것 같다. ㅎㅎㅎㅎ 언제 먹어보나 까사빠보 파르페는… ㅎㅎㅎㅎ
겨울이 가기 전에 먹어봐야지!!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