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설화수 팩 추천, 백삼팩-진초팩-옥용팩-여운팩 4 종류 사용후기 내돈내산 워시오프팩 , 슬리핑팩.

728x90
반응형

최근에 관심을 가지게 된 설화수,
항상 마스크팩에 관심이 있어서 설화수도 예외는 아니었다. ㅎㅎㅎ 이것저것 제품 살 때, 직원분이 잘 알아보시고 대용량으로 팩 샘플을 네 가지 다 챙겨주셨다. ㅎㅎㅎ 그리하여 내돈내산 하고 받은 샘플리뷰 ㅎㅎㅎ


이렇게 대표적인 설화수의 팩이 있는데,
그전에 설화수의 마스크팩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08

설화수 윤조마스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 설화수제품 추천, 입문템 추천

갑자기 설화수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기웃거리는 와중에 제일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생겨서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화장품을 사게 되면 한번 살 때 웬만하면 브랜드를

everyday-pooh.tistory.com



그럼 먼저 백삼팩 후기를!!???

백삼팩은 샤워하면서 마스크와 스크럽을 같이 해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팩이다.

이름만 듣고 굉장히 강력한 스크럽이 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게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한 스크럽팩이었다.



하얀 팩이 들어있을 것 같았는데, 꿀색 같은 연한 갈색빛? 팩이 들어있었다. 얼굴에 마사지하듯 발라주고 물로 세안하면서 롤링하듯이 마사지해주면 된다.
아침세안젤로 사용해도 좋다고 한다.
아침에는 자고 일어나서 피부가 많이 오염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백삼팩은 재생된 피부의 각질이나 노폐물을 닦아주기에 좋은 제품이다.
비슷한 제품으로는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4

시슬리 각질제거 아침세안젤 휘또 블랑 버프 앤드 워시 훼이셜 젤 내돈내산

내 피부는 각질이 많은 편이 아니다. 그런데 각질 제거에 관심이 많다. 왜냐하면 각질 제거와 딥 클렌징이 잘 되어야 스킨케어 단계에서 세럼이나 크림의 성분이 잘 들어가기 때문이다. 그래서

everyday-pooh.tistory.com


시슬리 아침세안젤,
그리고,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52

샤넬 클렌징 폼 , 스크럽 내돈내산 후기 / 르 블랑, 르 고마쥬

이름도 어려운 샤넬의 폼클렌징 , 젤 스크럽 르 블랑 무쓰 브라이트닝 폼 클렌져 그리고 르 고마쥬 안티 폴루션 젤 스크럽 샤넬에는 폼클렌징, 오일, 클렌져 , 클렌징젤, 스크럽 등등 많은 세안용

everyday-pooh.tistory.com


샤넬의 각질제거제, 질감이 샤넬제품과 비슷했다.
물론 향은 다르다 ㅎㅎㅎ
백삼팩은 강렬한 인삼향? 같은 게 난다 ㅎㅎㅎ
그다음은,
진초팩!!!


진초팩은 허브와 머드가 들어간 팩으로 모공이나 작은 주름사이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했다. 여름에 쓰기에 좋아 보이는 팩이었다. 후기에는 마르지 않는 팩이라고 되어있었는데,
나는 마르더라는…. ㅎㅎㅎㅎ


허브 가루? 알갤이 같은 게 눈에 보이고 텍스처는 부드러운 머드에 약간의 건더기? 가 있는 느낌 ㅎㅎㅎ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 굉장히 좋다.
10분 정도 지나면 마르는데 미온수로 씻어주면 된다. 씻고 나면 모공 속 피지들이.. 약간 모공수축을 못 이기고 나오려고 하는 게 보이는 것 같다 ㅎㅎㅎ;; 우왝..
그래서 스킨으로 닦아주면서 피부의 피지를 제거 정리 해주면 좋을 것 같다. 비슷한 제품으로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87

시슬리 딥클렌징 팩, 시슬리 화장품 추천 내돈내산 후기

2022년 동안 시슬리에서 정말 많은 화장품을 써보았다. 그중에서 제일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러 가지 제품 중에 가장 접근하기 좋은 제품으로 딥 클렌징 팩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시슬

everyday-pooh.tistory.com


시슬리의 딥클렌징 팩이 있을 것 같다.
물론 가격 효능 성능 다르다. ㅎㅎㅎㅎ

그다음은 옥용팩!!

마찬가지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팩인데, 앞서 말한 진초팩과 흡사해 보이지만, 진초팩은 허브의 효능으로 진정이 되는 효과가 있지만 옥용팩은 더욱 깊숙한 묵은 노폐물도 함께 제거해주는 팩이다. ㅎㅎ


텍스처가 완전 진한 청? 도라지청 대추청 같은 느낌 향도 비슷한 느낌이 난다.
ㅎㅎ한약재를 넣은 조청 느낌이다. 바르는 것도 꾸덕하고 굉장히 진덕 하다.

주의할 점은 사용법이다!!
옥용팩의 사용법은 스킨로션을 발라주고 그 위에 팩을 올리는 것이다.

처음에는 그것도 모르고 그냥 발랐다가 떼어낼 때 너무 피부가 따가웠다.. 하… 그렇지만 효과는 정말 좋다. 떼어내고 나면 굉장히 반들반들하고 피부결도 좋고 깨끗해진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윤팩!!!
슬리핑팩으로 스킨케어를 다 끝낸 상태에서 자기 전에 크림 위에 발라주면 된다.


여윤팩은 크림 위에 발라주는 팩이라서 그냥 바르고 자면 된다. 만약에 크림 위에 바르는 것이 쫌 부담스럽다면 크림을 생략하고 저녁에 발라주면 된다 ㅎㅎㅎ

여운팩을 바르면 화장품도 잘 흡수된다고 한다.
사실 크게 많이 다른 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겨울에는 너무너무 피부가 건조해져서 크림 위에 무엇인가 추가로 바르고 자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는 아주 만족스럽다 ㅎㅎㅎ
겨울철 보일러를 틀어서 더 건조해지기 때문에 화장품이 마르는 것을 방지해주기도 한다 ㅎㅎ


굉장히 부드러운 텍스처이고 크림이랑 비슷하다. 약간 유분이 많은 크림 같다 ㅎㅎㅎ 얼굴에 바르고 자고 나면 다음날도 촉촉함은 많이 유지가 된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많이 비싸지 않고??
(이전에 내가 사용한 다른 팩에 비해;;;) ㅎㅎㅎㅎ
그래서 가성비도 있고 영양도 있기 때문에 효과는 좋은 것 같다 ㅎㅎ 겨울에는 리치리치 유분유분 촉촉쫜쫜한
제품을 워낙 좋아해서 설화수 팩 제품들은 좋았던 것 같다.

개인취향도 있고 개인차도 있기 때문에 역시나 발라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역시 화장품은 다 써봐야 배우는 것!!
휴… 아직 써보고 싶은 화장품들이 너무나도 많다 ㅎㅎ
새해에도 우리 모두 파이팅!!
매일매일 아름답게 나이를 먹기 위해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