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휘겸재 샤넬 vip행사, 샤넬 알쉬믹 향수여정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728x90
반응형


샤넬에서 어느 날!! 알람이 왔다!!!
Vip행사에 신청하라는 알람!!
그것도 모르고 살다가 며칠 지나서 생각이 나길래 들어가 보니!!!!

Vip행사 신청이었다!!! ….

오오!!! 그럼신청해야지!!!
하고 보는데, 이번해에는 두 가지로 나뉜 프로그램이 있었다.


60분 코스로 진행 되는 마스터 클래스!!!
동반인 참석은 어려웠으며 혼자만 참석이 가능했다.

오오 한번 해볼까? 했는데..
이미 마감!!!! 마감!!!!! 알람이 왔을 때 바로 신청했었어야 했다… 흑흑…

그래도 알쉬믹 향수 여정은 남아 있었다.
하하하… 이거라도 어디냐 하면서 예약을 했다.
알쉬믹 향수 여정은 동반인 한 명 가능!!! 이여서
동생이랑 가보기로 했다 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예약 날!!
너무 추워진 날씨 때문에 갈지 말지 고민했지만,
안 가기엔 또 너무 아까웠다 ㅎㅎㅎ


북촌 휘겸재가 은근 유명한 곳이던데, 궁금하기도 했다. ㅎㅎㅎ 도착해서 보니 누가 봐도 샤넬 샤넬 한 건물이 반겨주었다.



도착해서 본인 확인 후에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받고 둘러보기 시작했다!!

아!! 처음에 본인 확인하면서 주는 선물도 있는데 오너먼트와 연말 분위기기 물씬 나는 전구도 받았다.
Vip전용 선물 같았는데, 핫팩도 같이 주고 연말이고 크리스마스전이라 신경 쓴 것 같았다.



2층으로 올라가면 향수 전시가 되어있다!



그리고 각각의 의미가 담긴 주머니와 스탬프? 씰? 편지 봉투 봉하는 그런 이름 모를 그것이 있다.



나만의 향수를 찾아주는 프로그램도 있는데,
딱히 향수를 좋아하지는 않으므로 ㅎㅎㅎ
패스 ㅎㅎㅎ



작은 핑거 푸드도 있었는데, 내가 갔을 땐 종류도 별로 없고.. 마지막 타임이라 그런 것일까..? 은근 기대했었는데.. 아쉬웠다. ㅎㅎㅎ


창문으로 보이는 휘겸재 마당이 너무 예뻐 보였다.



그래서 바로 나와버림 ㅎㅎㅎㅎ



웅장한 한옥의 멋,
나이 들수록 멋진 우리나라의 건축물 같다 ㅎㅎㅎ



다시 건물 안으러 들어왔다.
손잡이에도 샤넬 샤넬 하다 ㅎㅎㅎ


3층에서는 캘리그래피가 완전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었다. ㅎㅎ 디자인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세젠, SEGEN
하나님의 은총 ㅎㅎㅎ



마지막에 집에 갈 땐, 따뜻한 차와 피낭시에를 선물로 준다 ㅎㅎ.



흔히 볼 수 있는 피낭시에는 아니고 갱장히 신선했는데, 감태 조청 휘낭시에, 살구 고르곤졸라 휘낭시에 그리고 올리브 치즈 휘낭시에!!!


역시 뭐하나 대충 만드는 게 없긴 했다 ㅎㅎㅎ


워낙에 행사에 멋진 여성분들도 많고 셀럽? 같은 인스타 러버들도 많아서 그분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웠던 행사였다!! ㅎㅎㅎ
일상 속의 작은 행복! ㅎㅎㅎ
샤넬 vip 행사 만족스러웠다!!


+ 한가지 더 추가로,
Vip가 아니여도,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제품을 구입하면 초대장 포함이라고 한다 ㅎㅎ

물론 약간의 프로그램 차이가 있겠지만… 그래도 재미있으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