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마스크 3step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샘플 행사 할 때 받은 오휘 마스크 팩,
엄마들 브랜드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렇다.. 나도 그랬는데.. 어느덧 내가 설화수제품도 사용하고 있더라는…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09

설화수 팩 추천, 백삼팩-진초팩-옥용팩-여운팩 4 종류 사용후기 내돈내산 워시오프팩 , 슬리핑팩.

최근에 관심을 가지게 된 설화수, 항상 마스크팩에 관심이 있어서 설화수도 예외는 아니었다. ㅎㅎㅎ 이것저것 제품 살 때, 직원분이 잘 알아보시고 대용량으로 팩 샘플을 네 가지 다 챙겨주셨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08

설화수 윤조마스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 설화수제품 추천, 입문템 추천

갑자기 설화수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기웃거리는 와중에 제일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생겨서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화장품을 사게 되면 한번 살 때 웬만하면 브랜드를

everyday-pooh.tistory.com




물론, 기초제품들은 사용하면 뾰루지가 나긴 한다.
아직은,, 그렇지만 팩이나 마스크팩들은 굉장히 느낌이 좋았다. ㅎㅎㅎ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오휘 제품을 리뷰해 보면,


마스크팩 한 장이 이렇게 종이 박스에 들어있었다.
샘플로 받은 상품인데, 그래도 박스 포장이 되어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ㅎㅎㅎ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3가지 단계에 맞춰서 마스크 팩이 들어있었다.


세안을 하고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해준 다음,
첫 번째 단계부터 시작하면 된다.


첫 번째 단계는 앰플 세럼이다.
세럼은 흰색으로 적당한 점성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사악 잘 스며든다.
약간 가볍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마스크팩하기 전에는 가볍게 발라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적당한 앰플이라고 생각된다. ㅎㅎㅎ



그리고 두 번째 단계인 마스크팩!!



정말 어떻게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을까 고민했지만 결과물이 영… 좋지 않다. ㅎㅎㅎㅎㅎ

갈색빛으로 보아 갈색빛 에센스가 들어 있는 것 같다.
ㅎㅎㅎ근데 약간 얼굴에 붙이는 방법이 밀착시켜서 위로 당기는 느낌?으로 하라는 것 같은데 쫌 어려웠다. 그리고 약간 사이즈가 작은 느낌? 이 들었다.  
얼굴이 엄청 작은 것도 큰 것도 아닌데, 이렇게 팩이 타이트해 보긴 처음이다. ㅎㅎㅎㅎ



마지막 세 번째 단계!!
크림!!  두 번째 단계 팩을 하고 얼굴을 두드려 흡수시켜준다음 크림을 발라주면 된다.


크림 제형은 하얀색인데 약간 밤 같은 꾸덕한 느낌이나기도 한다.

잘 펴 발라 주면 된다.


최종 솔직 후기는??!!!!
일단 가격적으로 일반 2-3 천 원짜리에 비해 오휘 팩은 장당 5천 원 정도 하는 것 같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어쨌든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충분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고, 게다가 앰플과 크림도 들어있으니 더더욱 가격적 메리트가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효과도 좋았다. 엄청 엄청 좋고 다른 팩처럼 하루종일 수분감이 촉촉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피부결도 정리되고 담날까지 촉촉하고 뭔가 피부가 부드러운 느낌으로 변해있었다 ㅎㅎㅎㅎ


그래서 올리브영이나 일반 로드샵에서 파는 팩보다는 가격은 많이 비싸지 않지만 효과는 훨씬 좋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ㅎㅎㅎ


그래서 가성비 좋은 탄력 수분 팩을 찾는 다면 추천하고 싶은 팩이다 ㅎㅎㅎ


이런 행사를 센세계에서 자주 해서 많이 받아보고 체험해 보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세상에는 좋은 게 너무 많은데 내 얼굴은 하나라 아쉬울 뿐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