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클렌징 폼 , 스크럽 내돈내산 후기 / 르 블랑, 르 고마쥬

세젠Segen 2022. 7. 31. 22:59
728x90
반응형


이름도 어려운 샤넬의 폼클렌징 , 젤 스크럽
르 블랑 무쓰 브라이트닝 폼 클렌져
그리고
르 고마쥬 안티 폴루션 젤 스크럽


샤넬에는 폼클렌징, 오일, 클렌져 , 클렌징젤, 스크럽 등등 많은 세안용품이 있다.

아주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처음 매장을 가면, 사실 제일 고가의 제품을 추천한다… 난 여러가지 다양하게 알고싶은데,
모르고 가면 매번보는 직원이고 자주 보는 직원이라도… 비싼 제품만 추천을 한다….
비싼게 좋긴하지만, 쫌 다양하게 알고 싶은데…
후하…



이 포스팅을 보고 가서 좀더 비교하고 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먼저 샤넬의 화이트닝 라인은,
르 블랑,, 르블랑 에센스 크림 등등은 아직 충분히 써보지 못했기 때문에 나중에 후기를 남기겠다.. (기회가 된다면…ㅎㅎ)





여튼,,
샤넬의 화이트닝 라인은 르 블랑인데, 르 블랑에서 나오는 폼 클렌징이 굉장히 궁금해서 내돈주고 바로 사게되었다. ㅎㅎㅎ
왜냐면 샤넬은 클렌징 제품 샘플에 박하기 때문에…





폼클렌징을 굳이 ?
비싼돈 주고 사야하나??? 라고 생각하겠지만,
어중간한 가격대의 폼클렌징 말고 아예 비싼 폼클렌징으로 가면… 진짜차이가 확난다,,,
거품뿐만이 아니라… 얼굴에 바르는 느낌이 다르다…
하… 뭐라… 설명할까….
거품이 자잘하지만 쫀쫀하고 촉촉한데 가볍게 씻기는 느낌!!?????



샤넬의 화이트닝 폼클렌징,
정확한 이름은
르 블랑 무쓰 네뚜와이앙뜨 끌라르떼 엥땅스
그냥 화이트닝 폼클렌징 주세요 !!!





그냥 , 내돈내산 후기니까 다른 뷰티 블로거처럼 ㅎㅎ
팔뚝에 발라봄 ㅎㅎㅎ


그렇다면,
세안후에 추천하는 샤넬의 다른 추천템은!!!??????


바로 젤 스크럽 !!!
30대가 되어서 각질제거의 중요성을 확실히 느끼게 되었는데, 샤넬매장에 가면 한상 스크럽은 수블리마지라인의 바닐라빈 씨드가 들어있는 스크럽을 추천한다.

물론 수블리마지 너무너무 좋지만,
가볍게 쓰고 가격적인 면에서 르고마쥬 젤 스크럽도 정말 좋다는 거!!! 알리고 싶다 !! 물론 수블리마지 클렌징 스크럽 제품도 후기 예정 !!!




핑꾸핑꾸한 케이스에 들어있는 젤스크럽은 세안후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주고 미온수로 닦아내면 된다.
물론 마른상태에서 하면 효과가 좋다고 하지만, 나는 물기가 있는상태에서 하는게 더 편했다 !!




젤 스크럽의 정확한 이름은
르 고마쥬 젤 엑스 끌리앙뜨 안티 폴루션
그냥 핑크 젤 스크럽 주세요 !!! ㅎㅎㅎ






스크럽안에는 핑크호호바씨드가 들어있다고 한다.
일주일에 2-3 번은 꼭 해줘야 효과가 있다 !!


뭐든지 꾸준히 쭈욱하면 효과가 있지만 ,
나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하면 그 효과는 더더욱 배가 될 듯하다. ㅎㅎㅎ

르 블랑 클렌징폼&르 고마쥬 젤 스크럽 은 결과적으로 나에게 잘 맞고 가격도 샤넬치고는 가성비가 좋은편,
완전 추천 !! 강추한다 !!!!


여름 피지 고민 , 모공 딥클린 !! 고민해결 !!
처음 세안단계 추천하는 제품!!
화이트닝 제품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