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설화수 윤조마스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 설화수제품 추천, 입문템 추천

728x90
반응형

갑자기 설화수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기웃거리는 와중에 제일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생겨서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화장품을 사게 되면 한번 살 때 웬만하면 브랜드를 다 맞춰서 사용하려고 하는 성격이라
이번에도 설화수에서 많은 제품들을 구입해 보았다.

그렇지만 처음 설화수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윤조에센스 덕분이었다.

윤조에센스는 특이하게 에센스르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스킨 전에 사용하는 에센스라사 굉장히 신기했다.

나 같은 경우는 닦아내는 스킨도 사용하기 때문에 닦아내고 윤조에센스를 바르긴 하지만, 어쩔 땐 윤조에센스로 시작하기도 한다. ㅎㅎㅎ

그래서 알게 도키 윤조마스크는!!???


이렇게 작은 박스에 들어있다.
이 한 박스에 한통분량이 들어있다는 건지 한 봉지에 삼분의 일 분량의 에센스가 들어 있다는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ㅎㅎ 어쨌든 많이 들어있다는 것 ㅎㅎㅎ



근데 한 박스에 6만 원인데 , 다섯 장.. 들어있다 ㅎㅎㅎ
하하하하하ㅏㅏㅏㅏㅏㅏㅏ



내용물을 빼보면 갈색빛이 나는 시트가 들어있다.



시트는 목화솜으로 만들어서 더 촉촉하게 유지가 된다는데, 그런 것 같기도 하다.



사진을 잘 찍고 싶은데, 휴… 너무 힘들었다. ㅎㅎㅎ
저렇게 시트 말고 다른 거즈 같은 게 있는데, 꼭 제거하고 사용하면 된다. ㅎㅎㅎㅎ




10-20 분뒤에 시트를 떼어내고 촉촉한 상태의 얼굴을 두드리듯이 마사지해주고 흡수시켜주면 된다.

결과는 아주 대만족!!!
설화수 자체가 굉장히 번들거리고 엄마 할머니가 쓰는 이미지같강해서?? 심지어 우리 엄마도 쓰기 싫어하는 느낌?이지만 ;; ㅎㅎㅎ 최근에 너무 많이 건조해서 써보니 나에겐 잘 맞았다. ㅎㅎㅎ
바르고 나면 약간 번들거리는 듯 한 느낌이 있겠지만, 그래도 겨울에는 당분간 유분 가득한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서 이번에는 잘 사용할 것 같다.
시트 수분팩을 찾는다면 완전 추천! 미백팩으로도 추천! 피부에 윤기가 난다!!

그렇지만 윤조에센스와 마스크팩은 절대 부담스럽게 유분이 많거나 무겁지 않아서 젊은 사람들에게도 너무 좋을 것 같다. 그래서 설화수 입문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다. ㅎㅎㅎ
설화수 입문 제품, 혹은 설화수 추천 제춤으로 완전 좋은 것 같다 ㅎㅎㅎㅎ
무엇보다 다음날도 촉촉한 피부가 유지된다. ㅎㅎㅎ
지금은 일주일에 두 번을 사용하는데, 가격을 생각해서 조금 횟수를 줄여가야 할 것 같다. ㅎㅎㅎ
인터넷에 찾아보니, 한 장에 2-3 천 원 하는 것은 무엇일까.. 중고마켓이나 당근에도 많이 나와있던데, 증정용 이리고 쓰여있긴 하지만, 같은 상품인 것 같긴 하다…
궁금하다. 왜..? 증정용이 싸게 팔릴 수 있는 것인가?

방문판매의 루트에서 나온 것인가…?
10-20 프로 차이도 아니고 너무 저렴해서 고민이 되지만, 어쨌든 당분간 겨울 동안에는 사용해야 할 것 같은 윤조마스크팩!! 정말 추천한다!!!!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위해!!!





다른 집중케어 , 재생에센스 크림이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15

샤넬 수블리 마지 렉스트레 세럼, 렉스트레 크림 ( 프리미엄 나이트 칸센트레이크)

오랜만에 찾아온 수블리마지 내돈내산 리뷰!!! 샘플을 산건 아니고, 본품을 어마어마하게 사서 샘플을 다양하게 많이 받은 것이다!! ㅎㅎ 오해금지! ㅎㅎ 일간 오늘 소개할 샤넬의 수블리마지라

everyday-poo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