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시슬리 딥클렌징 팩, 시슬리 화장품 추천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2022년 동안 시슬리에서 정말 많은 화장품을 써보았다.
그중에서 제일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러 가지 제품 중에 가장 접근하기 좋은 제품으로 딥 클렌징 팩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시슬리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입문하기 꺼려질 수도 있지만, 딥 클렌징 가격이 입문 템으로 좋은 것 같다.


가격이 상관없다면 라뀌르, 시슬리아, 수명연장 등등 너무 좋은 제품이 많지만.. ㅎㅎ


게다가 스킨케어의 기본은 클렌징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슬리 화장품 중에서 딥 클렌징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ㅎㅎㅎㅎ


정식 명칭은…
마스크 에끌라 익스쁘레스 네뜨 와이앙 아 라질 루즈 포물 앵떵

이름이 너무 길어서 매장에서 딥 클렌징 팩이라고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ㅎㅎㅎ


가격은 최근 11/1 일부터 인상 되었는데,
인플레이션이 심해져서 화장품가격도 오른다니…
너무 슬프다..





용량은 60ml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닌데, 용량은 너무 적다..
일주일에 2-3 회 해주면 좋다고 하는데
여름에는 피지 분비가 많기 때문에
더 자주 하기도 했고,
겨울에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해주기도 한다.





분홍빛이 도는 크림제형이고
얼굴에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마르며 너 반짝반짝해진다.
세수하고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발라준 뒤에 양치하고 씻어내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하다. ㅎㅎㅎ


그리고 다른 팩을 해주면 피부에 완전 잘 스며든다.
물론 기초 제품도 평소보다 쫙쫙 스며드는 기분!!

그래서 팩 해주기 전에 각질 제거해주고 딥 클렌징을 해주면 너무너무 효과가 좋다!!





각질 케어하기 좋은 아침세안젤이 있는데,
세안 젤에 10만 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정말 너무너무 애정 하는 템!!
후기는???!!!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4

시슬리 각질제거 아침세안젤 휘또 블랑 버프 앤드 워시 훼이셜 젤 내돈내산

내 피부는 각질이 많은 편이 아니다. 그런데 각질 제거에 관심이 많다. 왜냐하면 각질 제거와 딥 클렌징이 잘 되어야 스킨케어 단계에서 세럼이나 크림의 성분이 잘 들어가기 때문이다. 그래서

everyday-pooh.tistory.com





클렌징, 각질 제거 , 모공 속 딥 클렌징 너무너무 중요해서 백번 천 번 강조해도 모자란 스킨케어 단계!!

좋은 화장품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피부가 깨끗해야 화장품도 잘 받는다고 생각한다!!

그럼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시라 ~~~~~

클렌징폼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89

시슬리 클렌징 추천, 휘또 블랑 라 무스 - 화이트닝 클렌징

클렌징은 너무 중요하다. 두 번 강조 세 번 강조.. 매우 강조!!! ㅎㅎㅎ 화이트닝 클렌저로 유명한 시슬리의 휘또 블랑 라 무스 그냥 화이트닝 클렌저라고 해두자… ㅎㅎㅎ 용량은 125ml 다른 시슬

everyday-poo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