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수블리마지 뤼미에르 스킨, 화이트닝 에센스 세럼, 프리미엄 광채 크림 후기

728x90
반응형



샤넬의 가장 고가의 라인 수블리마지,
수블리마지는 종류도 많고 기능도 많고 게다가 불어라서 이름도 너무 어렵고…
수블리마지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뉘는데,
그중 광채 화이트닝 뤼미에르를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샤넬에는 르블랑이라는 화이트닝 라인이 있는데, 르블랑의 차이는 르블랑은 화이트닝 집중이고 수블리마지 뤼미에르는 안티에이징과 광채 화이트닝 집중이다!!
ㅎㅎ가격차이가 있는 만큼 기능에도 차이가 있다!!


뤼미에르 스킨, 세럼, 크림



수블리마지 라 로리온 뤼미에르 엑스폴리앙,
폴리앙이 아마도 각질 제거의 기능을 뜻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내듯이 발라주면 된다. 다른 닦아주는 스킨은 바르는 스킨과 함께 쓰는 것을 추천하는데, 샤넬 수블리마지 뤼미에르 스킨은 그러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주 편리한 것 같다.
바르고 나면 촉촉하고 잔향도 아주 좋게 남는다 ㅎㅎ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
수블리마지의 광채세럼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실제로 바르고 나면 다음날 광채가 나는? 느낌을 받는데, 화이트닝으로 그냥 얼굴만 밝아지는 것이 아니라 뭔가 피부 톤이 화사해지고 광채가 나는 것 같다.
근데, 이것도 일주일이 지나면 약간 익숙해져서 인지 처음만 못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그래서 아침에는 뤼미에르 라인으로 저녁에는 렉스트레 라인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니면 저녁에는 다른 재생에 관련된 브랜드도 사용하면 좋을 듯싶다.

렉스트레 오일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3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오일 리뉴얼 된 렉스트레 페이스오일 내돈내산 솔직후기

건조해진 겨울…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나의 피부 땡김… 그래서 이번에 새로 나온 샤넬의 렉스트레 페이스 오일을 사 보기로 했다. ㅎㅎㅎ 익히 소문은 들었으나, 15ml의 사악한 가격 때문에 많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15

샤넬 수블리 마지 렉스트레 세럼, 렉스트레 크림 ( 프리미엄 나이트 칸센트레이크)

오랜만에 찾아온 수블리마지 내돈내산 리뷰!!! 샘플을 산건 아니고, 본품을 어마어마하게 사서 샘플을 다양하게 많이 받은 것이다!! ㅎㅎ 오해금지! ㅎㅎ 일간 오늘 소개할 샤넬의 수블리마지라

everyday-pooh.tistory.com


렉스트레 나이트 세럼, 크림 후기도 추가!!



여튼, 뤼미에르 세럼의 텍스처는 흐르는 느낌의 묽은 세럼이다.
그렇지만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잘 흡수되고 촉촉함도 오래가는 것 같다.
물론 내가 굉장히 많이 바르는 편이긴 한데, 아낀다고 적게 바르면 더 효과는 별로 못 보고 오히려 돈 낭비인 것 같다.
차라리 촉촉하게 여유 있게 바르고 남는 것은 목과 쇠골까지 바르는 것을 추천!!


다음은 수블리마지 라 크렘 뤼미에르,
라 크렘은 제일 많이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크림인 것 같다. 일단, 수블리마지 기초 제품으로 제일 많이 입문하는 것 같고 고가이지만 크림이니까 많이들 선호하는 것 같았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오히려 나는 반대로 생각한다. 클렌징 젤이나 스킨 , 딥 클렌징 제품에 더 투자해서 다른 기초제품을 잘 흡수할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한다고 생각한다.



클렌징 , 딥 클렌징 제품이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71

수블리마지 젤투오일 클렌저(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클렌징 젤 사용방법, 내돈내산 솔직후기

피부관리의 가장 중요한 클렌징!! 최근 그 어느 때 보다 피부관리에 열심인 나의 최대 관심은 클렌징이다. 때문에 클렌징 폼, 스크럽 , 딥 클렌징 등등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그중에서 오늘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87

시슬리 딥클렌징 팩, 시슬리 화장품 추천 내돈내산 후기

2022년 동안 시슬리에서 정말 많은 화장품을 써보았다. 그중에서 제일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러 가지 제품 중에 가장 접근하기 좋은 제품으로 딥 클렌징 팩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시슬

everyday-pooh.tistory.com



등등 각질 제거까지 한다면 정말 끝도 없다.


다시 돌아와서, 라 크렘의 텍스처는 꾸덕하긴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매트하거나 쫀쫀한 느낌은 아니다.
바르는 순간 피부 겉면이 코팅되는 느낌이다.

사실 약간의 건조함은 느껴진다. 피부가 건성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악건성은 아닌데, 아침에 바르고 오후에 살짝 건조해지는 정도. 그래서 밤에 렉스트레 오일을 바르고 계속 관리해주고 수분 마스크팩도 간간히 해주면 건조함은 많이 사라진다.


그렇지만 다른 뷰티 블로거들이나 유튜버들이 말하는 것처럼 엄청나게 큰 효과는 크림에서 보지 못한 것 같다.

대신 다음날 뤼미에르 제품으로 바른 날은 아침에 얼굴이 광채가 나는 느낌이 나기도 하고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피부같생기가 있어 보이긴 한다.

개인적인 내 추천은 아침에 발라주고 저녁에는 렉스트레 라인으로 바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아니면 저녁에 다른 브랜드의 재생 라인도 함께 써도 좋을 듯!! ㅎㅎㅎ


이상 내돈내산 하고 받은 샘플 후기 ,
아직. 사용해볼 샘플이 많아서 본품 후기는 조금 더 기다려 주시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