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수블리 마지 렉스트레 세럼, 렉스트레 크림 ( 프리미엄 나이트 칸센트레이크)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찾아온 수블리마지 내돈내산 리뷰!!!
샘플을 산건 아니고, 본품을 어마어마하게 사서 샘플을 다양하게 많이 받은 것이다!! ㅎㅎ 오해금지! ㅎㅎ


일간 오늘 소개할 샤넬의 수블리마지라인 화장품은 렉스트레라는 라인인데, 재생 집중케어로 아주 유명한 라인이다.
밤에바르는 세럼으로 유명하고 바닐라 꽃줄기세포를 이용한 화장품으로 이걸 바르고 자면 피부가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그런 효과를 볼 수 있다.

다른 수블리마지 라인으로
루미에르가 있는데 루미에르는 광채 화이트닝 라인이다. ㅎㅎㅎ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05

샤넬 수블리마지 뤼미에르 스킨, 화이트닝 에센스 세럼, 프리미엄 광채 크림 후기

샤넬의 가장 고가의 라인 수블리마지, 수블리마지는 종류도 많고 기능도 많고 게다가 불어라서 이름도 너무 어렵고… 수블리마지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뉘는데, 그중 광채 화이트닝 뤼미에르를

everyday-pooh.tistory.com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ㅎㅎㅎ



그럼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렉스트레 라인의 세럼과 크림을 소개해보겠다!! ㅎㅎㅎ


먼저 프리미엄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렉스트레 세럼!!

가격이 어마어마한 세럼이다.
그렇지만 가격만큼 정말 효과가 좋다.
처음 사용하고 다음날 푸윽자고 일어난 것 같은 피부의 상태가 너무 좋았다.
정말 촉촉하고 릴랙스 된 피부가 예뻐 보였다.
게다가 건강해 보이기까지 했다. ㅎㅎ



이름에서 보이는 것처럼 밤에만 바르면 된다.
밤에 자는 동안 피부를 재생시켜 집중케어 해준다.



제형은, 약간 콧물..? ㅎㅎ 같은 느낌인데
피부에 바르면 정말 사르륵 스며들고 촉촉하게 발린다.


렉스트레 라인에 대해서 공홈에서 정보를 찾아보면,,


엄청나게 극찬?을 해노았고 효과도 당연하게 좋게 나왔다.
그렇지만 나도 효과를 보있기 때문에 인정한다. ㅎㅎ

그리고 렉스트레 오일은 정말 피부를 보드랍게 만들어 주고 밤동안 피부에 스며들어 아침에는 뽀송뽀송해진다. 기름진 오일의 느낌이 아니라 서서히 스며드는 수분과 영양 같은 느낌??!!!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3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오일 리뉴얼 된 렉스트레 페이스오일 내돈내산 솔직후기

건조해진 겨울…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나의 피부 땡김… 그래서 이번에 새로 나온 샤넬의 렉스트레 페이스 오일을 사 보기로 했다. ㅎㅎㅎ 익히 소문은 들었으나, 15ml의 사악한 가격 때문에 많

everyday-pooh.tistory.com



후기도 첨부해 놓았다 ㅎㅎㅎ




다음으로 크림!!
렉스트레 크림!!!

렉스트레 크림은 꼭 밤에만 바르는 것은 아니다.
낮밤 다 사용이 가능한데, 밤에는 약간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참고하길!
렉스트레라인 크림은 말할 것 없이 좋다.
그렇지만 세럼과 크림 중에 한 가지만 발라야 한다면. 세럼을 더 추천하긴 하지만, 크림도 함께 써주면 더욱더 시너지를 발생시켜 손상된 피부와 지친 피부에 힘이 될 것 같다. ㅎㅎㅎ




굉장히 촉촉하고 쫀쫀한 제형 아주 맘에 든다. ㅎㅎㅎ


샤넬 수블리마지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라인이 도 제일 비싼 아이들인데 정말 마음에 드는 화장품이다.
그렇지만 가격부담이 있어서 고민되는 아이들이다.

이럴 땐 백화점에서 백화점 카드로 결제하고 카드 할인받고 상품권행사까지 겹쳐서 받는다면 샤넬을 최대한 저렴하게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다. 게다가 수블리마지 화장품을 사면 샘플도 두둑하게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ㅎㅎㅎ
이렇게라도 샤넬 화장품을 저렴하게 산다면 관리하는데 아주 만족스러울 것이다. ㅎㅎㅎㅎ



세상엔 좋은 화장품이 너무 많고 궁금한 것도 많고ㅎㅎ
매일매일 바르고 관리하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다. ㅎㅎ

행복한 일은 매일 이쒄!!!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