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시슬리 화장품 잘 사는 꿀팁, 백화점 화장품 저렴하게 사는 방법

728x90
반응형

화장품 가격이 나이가 들수록 점점 부담스러워지는 것은 나만 그런 것이 아닐 것이다…

그렇지만, 건강도 모발도 피부도 다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 것이 진리이고,
곱게 늙고 싶은? 나의 바람으로 시작한 관리의 시작은 이제 필수가 되었다!!!

요즘 제일 많이 쓰는 시슬리 화장품부터 시작해보면,,


시슬리 화장품을 사면서 참 많이 고민했다.
가격이 20만 원대로 비교적 접근이 좋은 가격대도 있었지만, 30대 이후로 노화와 건성 피부가 고민인 나에겐 좀 더 고가의 화장품이 필요했기 때문에,,,
가격이 많이 고민되었다. 가장 화장품을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인터넷 주문?? 직구???
많은 사람들이 ssg몰이나 롯데몰, 갤러리아몰 등등 에서 많이 구입하고 있다.
물론, 가격만 보면 당장 하나 사는 것은 저렴하긴 하다.


하지만!!!!!
나의 경우에는 백화점에서 사는 것이 가장!!! 저렴했다.

어떻게??? 가능 한 이야기 일까??

일단, 백화점 카드로 결제하면 5프로, vip경우에는 7-10프로 할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한번 살 때 50만 원 이상 사게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때마다 상품권 행사도 있기 때문에 상품권도 받게 된다. 물론 5-7프로 정도이지만 그래도 나름 쏠쏠하다 ㅎㅎㅎ

물론, 매일 있는 행사는 아니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춰 가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대망의 샘플!!

매달? 매주? 행사에 들어가는 행사 제품이 있다 ㅎㅎㅎ
여행용 샘플이 꽤 많이 들어있다.
워낙 고가의 화장품이라 샘플만 몇 개 받아도 기분이 좋다.
가격대마다 샘플이 정해져 있는 경우도 있어서 50만 원 이상 구매를 하면 여행용 7-8종에 파우치 선물이 나온다.


지금까지 받은 샘플인데 많이도 받았지만 많이도 써버렸다 ㅎㅎ

파우치도 8개 정도 가방도 두 개 받았는데, 다 나눠주고 나는 하나뿐 ㅎㅎㅎ



인터넷에서도 사면받을 수 있는 샘플이긴 하지만,
젤 중요한 것은!!!



구입할 때마다 받는 일회용 샘플!!
지금까지 모아 온 샘플들 ㅎㅎㅎ 부자가 된 기분이다!!

일회용이지만 한 장 가지고 2-3번은 충분히 쓴다 ㅎㅎ
워낙 시슬리에는 여러 가지 제품이 많아서,
이것저것 써보고 싶다거나 세럼을 사서 크림 사기엔 쫌 부담이라면 크림 종류별로 다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안티에이징이나 수프리미아 라인 화장품들은 모두 받아서 써버린 관계로 사진에는 없지만, 실제로 안티에이징 수프리미아 라인도 많이 챙겨주신다. 각종 팩이나, 세안 젤, 샴푸, 바디 샘플들도 종류별로 챙겨주고, 매우 만족스럽다. 한 번에 여러 가지 화장품을 모이사 산다면 샘플도 많이 챙겨주고, 할인보단 화장품 양으로 승부 보는 백화점 쇼핑!!!
나에게 맞는 화장품이라고 생각하면 길게 보고 백화점에서 사서 쓰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특히 시슬리는 면세점에서는 샘플이 한 장도 안 나오기 때문에 가격 매리트는 있지만, 굉장히 아쉬운 점이 많다.. 심지어 환율도 올라서 많이 저렴하지 않다…
샴푸, 컨디셔너 같은 시슬리 리추얼 헤어라인도 없다.
아쉽쉽… 그래서 결론은. 시슬리는 백화점에서 사는 것이 가장이득이다!!!

덤으로, 브랜드 vip가되거나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마사지서비스도 있다.
꾸준히 받는 에스테틱이나 마사지도 피부안색과 결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니, 될 수 있음받는게 좋은데, 시슬리의 마사지팩은 굉장히 좋으니 믿고 받아도 좋을 것 같다.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46



모두가 이뻐지는 날까지!!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시슬리 화장품 후기가 궁금하다면 ??!!!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1

시슬리 아이크림 추천,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아이 앤 립 콘투어 크림 내돈내산.

아이 제품에는 많이 투자하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하루하루 눈가에 건조함이 느껴지고 주름도 보이는 것 같고… 이전에 샤넬 수블리마지 아이크림을 잘 사용하고 있었지만, 다른 제품도 사용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87

시슬리 딥클렌징 팩, 시슬리 화장품 추천 내돈내산 후기

2022년 동안 시슬리에서 정말 많은 화장품을 써보았다. 그중에서 제일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러 가지 제품 중에 가장 접근하기 좋은 제품으로 딥 클렌징 팩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시슬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90

시슬리 수분 에센스 추천, 시슬리 이드라 글로벌 세럼 내돈내산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은?? 수분 부족!!! 물을 많이 마시면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물을 마신다고 다 피부에 가는 것은 아니다. 사람마다 근육량이 다르고 근육이 수분을 흡수하는

everyday-poo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