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수블리마지 아이크림 추천, 샤넬 화장품 입문템, 내돈내산 6개월 사용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수블리마지 입문 템, 아이크림 라 크렘 아이
수블리마지 중에 가장 저렴한? 기초화장품이다 ㅎㅎ



수블리마지가 무엇일까? 수블리마지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을 이용한 샤넬에서 가장 비싼 기초라인이다. ㅎㅎㅎ
안티에이징은 물론 화이트닝 광채 라인이 따로 있다!



가격은 비싸지만, 수블리마지 에센스나 크림은 50만 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라, 처음 수블리마지를 접하기엔 가장 현실적인 가격이다.




수블리마지 아이크림을 6개월 사용하고, 다시 한통 구매했다는 점,,, 이것으로 샤넬 수블리마지 아이크림으로 추천한다는 걸 증명하고 싶었다. ㅎㅎㅎ 그래서 ㅍ포스팅도 미뤘다는 ㅎㅎㅎㅎ


상자도 금색으로 ㅎㅎㅎ




금색 샤넬 박스를 열면, 금색 케이스가 ㅎㅎㅎ
겉에는 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떨어트리면 깨질 수 있다.  실제로 빈 통을 애기가 가지고 놀다가 깨 먹음…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나름 인증 ㅎㅎㅎㅎ
빈 통하나 뜯기 전에 하나 ,


아이크림 텍스처는 일단 많이 꾸덕하진 않지만 바르는 순간 체온에 녹아 피부에 잘 스며든다.

아침에는 가벼운 텍스처로 된 다른 크림을 사용하기도 하고 저녁에만 사용하기도 했는데, 아침저녁 다 함께 사용해도 상관없다. ㅎㅎㅎ

이미 생긴 주름이 없어지진 않겠지만, 이후에 생길 주름은 예방할 수 있으면, 모든 노력을 다해 막아봐야지 ㅎㅎㅎ 늙어도 이쁘게 늙어봐야지 ㅎㅎㅎ
샤넬 화장품, 샤넬 기초라인 입문을 원하거나 안티에이징 화장품 수블리마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라 크렘 아이를 정말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