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시슬리 아이크림 추천,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아이 앤 립 콘투어 크림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아이 제품에는 많이 투자하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하루하루 눈가에 건조함이 느껴지고 주름도 보이는 것 같고…


이전에 샤넬 수블리마지 아이크림을 잘 사용하고 있었지만, 다른 제품도 사용하고 싶어 하는 와중에, 시슬리에서 아이크림 샘플을 받은 게 있어 사용해 보았다.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62

샤넬 수블리마지 아이크림 추천, 샤넬 화장품 입문템, 내돈내산 6개월 사용 솔직후기

수블리마지 입문 템, 아이크림 라 크렘 아이 수블리마지 중에 가장 저렴한? 기초화장품이다 ㅎㅎ 수블리마지가 무엇일까? 수블리마지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을 이용한 샤넬에서 가장

everyday-pooh.tistory.com


샤넬 아이크림이 궁금하다면??!!!

본론으로 돌아와서,, ㅎㅎ
샘플은 세 가지였는데,
블랙로즈 수분 아이크림, 시슬리아 랭테그랄 아이크림 그리고 수명연장 나이트 아이크림!
이중에 나의 선택은 가격과 안티에이징 그리고 텍스처까지 마음에 들었던 시슬리아 랭테그랄 아이크림이었다!!!!!


그래서 돌아온 시슬리 화장품 추천, 시슬리아 아이크림 추천!!!


랭테그랄 앙티 아쥬 아이 앤 립 콘투어 크림,
시슬리아 라인은 시슬리의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고가의 라인이지만 이것보다 더 비싼 수명연장 나이트 아이크림도 있다는 것… ㅎㅎㅎ



용량은 15미리,, 아주 작고 귀엽다 ㅎㅎㅎㅎ



특이하게도 아이크림을 사면 작은 롤러가 들어있는데,
아이크림을 바르고 마사지를 할 수 있게 설명서도 들어있다. ㅎㅎㅎㅎ



가격은 최근에 올라서 더 비싸졌지만.. 너무 좋은걸…
하….




질감이 무겁고 쫀득해서 오래 촉촉하고 크림제형이라 흡수가 안될 것이라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수분감이 높고 흡수력도 좋다. ㅎㅎㅎ 겉도는 느낌이 아니다.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을 찾고 있다면 한 번쯤 경험해 보아도 좋을 시슬리아 랭테그랄 아이크림!! 추천!!
오늘도 행복한 시슬리 화장품 추천!! ㅎㅎㅎ

시슬리의 다른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87

시슬리 딥클렌징 팩, 시슬리 화장품 추천 내돈내산 후기

2022년 동안 시슬리에서 정말 많은 화장품을 써보았다. 그중에서 제일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러 가지 제품 중에 가장 접근하기 좋은 제품으로 딥 클렌징 팩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시슬

everyday-poo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