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성수 오우드 샤넬 팝업스토어 VIP데이 , 샤넬 레드 까멜리아 팝업 스토어, N1 DE CHANEL GARDEN

728x90
반응형





성수 오우드 샤넬 팝업스토어!!!!
#레드까멜리아세럼 #성수팝업스토어 드디어 다녀왔다!! 후후 오랜만에 혼자 외출 너무 신났다 ㅎㅎ 7월의 어느 날, 알람이 왔다 ㅎㅎ



Vip day 라니 !!!
겨울에도 스케이트장에 다녀왔는데!!
얏호 !!!





동반인 1포함 입장 가능이지만 누구와도 약속하지 않고 일단운 무조건 예약 !!! ㅎㅎㅎㅎ

8/4일 오픈 전에 vip들에게만 프리 오픈을 한다고 했다!! ㅎㅎㅎ

성수 오우드는 아쉽게 주차가 되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해야 했다! 그렇지만 난 원래 운전 못함 ㅎㅎㅎ 많은 사람들이 이게 불편하다고 하지만… 난 상관없는 걸…ㅎㅎ

붉은 건물의 외관이 보이면 누가봐도 샤넬 팝업스토어라고 생각할 것 같았다 ㅎㅎ


날씨가 우중충해서 더 더욱 돋보였던
샤넬 팝업스토어 건물





앞에 가면 스태프가 엄청 많고 다 친절하게 하나하나 신경써주신다 ㅎㅎ
더운 날씨였는데, 일행을 기다린다고 하면,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곳으로 안내도 도와준다 ! ㅎㅎ




내가 예약한 시간은 제일 첫타임 !!
예약한 시간과 입장권을 확인하고 바로 입장 !!



노화 시작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 레드까멜리아,특히 세럼을 주력상품으로 미는듯 ㅎㅎㅎ

내 돈 내산 세럼 크림 후기를 쓰고 싶지만,
세럼은 3일 만에 병을 깨버렸….
내 돈 내산 후기를 위해 열심히 발라보고 싶었는데,
대신 샘플 후기를 짧게 써보자면,,,,

레드 까멜리아 세럼 후기 - 수분라인만으로 만족하지 못할 때는 아주 좋은 것 같다. 너무 무겁거나 유분이 많지 않은데, 노화방지에 좋다고 하니.. 아주 만족스러움

레드 까멜리아 크림 후기 - 나에게는 잘 맞지 않음, 이유는? 바르고 흡수가 잘 안 되고 밀린다.. 또링…
얼굴에 코팅되는 느낌이 별로… ㅎㅎㅎ

샤넬 레드까멜리아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향은 완전 내스티일!!! 은은한 동백꽃향이 아주 기분이 좋아진다!




자, 그럼 팝업스토어 후기는?? 이제 시작!!


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팝아트 공간이 나온다 ㅎㅎ
마치 까멜리아 정원에 와 있는 듯한 느낌 !
까멜리아 향기도 솔솔 나고..
레드 까멜리아 향수는 매장에서 시향 해보았는데 좋았다 꽃향기가 아주 여성스럽고 포근하고 만족! ㅎ
팝아트 터널을 지나면?


제품을 설명하는 공간이 나온다 ㅎㅎ


새로나온 상품이라고 한다.
리바이탈라이징 바디세럼 미스트
오일이 들어있어 더 촉촉하다고 한다 ! ㅎㅎ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로씨옹
로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스킨 다음 세럼 전에 사용하는 제품, 더 촉촉함을 원하면 사용하기 좋을 듯 ㅎㅎ



제품설명하는 공간을 나오면 인생 네컷처럼 사진도 찍을 수 있다 !
저기 꽃배경으로 나와서 너무 이쁨 !
근데 내가 안이쁨 !!!… 하하하하
다들 예쁘게 입고 막 다 샤넬 들고 한껏 멋을 내고 왔는데, 나는 그냥 편하게 온 수준… ㅎㅎ



사진 찍는 곳을 넘어서 다른 건물로 들어가면,
이렇게 음료도 준다. 이때가 제일 신났음 ㅎㅎㅎ

논알코올 음료 음료와 샴페인!!


나는 논 알콜음료 겟!!


근데 이거 맛없…
내스타일 아님 ㅎㅎㅎ
하지만 깔끔하고 은은한 맛 ㅎㅎㅎ


바닐라 치즈케이크,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트러플이 올라간 파이 , 캐비어가 올라간 치즈케이크


나의 원픽은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 넘모넘모 맛있어!!


2층에 올라가면 캐리커쳐 그려주고 피부 타입도 알려주는 행사를 하는데, 사람이 느무느무 많아서 포기!
레드까멜리아 상품들을 경험하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 같이 있어서 바르면서 기다릴 수 있으나, 그래도 사람이 많다…



그리고 오우드 나오는 길에는,,

이렇게 생화가 !!!
너무너무 화사하게 쫘르륵 나와있다 !!



이렇게 두가지 중에서 하나씩 고를 수 있다 ㅎㅎ




같이간 일행 것까지 내가 챙김 ㅎㅎ
꽃은 조화, 다른 작은꽃이나 이파리들은 생화 !!
물만 갈아주면 더 오래 간다고 한다!!



젤라또도 준비되어있다!!
다 빨강 하양 이런데, 하얀색은 플레인요거트맛 레몬맛 라이스맛!! 빨간색은 스트로베리 !!

원하는대로 토핑도 올려 먹을 수있다 ㅎㅎㅎ




나오는 길에 받은 기프트 세트 !!
정말 마지막까지 세심한 서비스 !!! ㅎㅎㅎ




돌아가는 길..
아쉽지만 내년에 또만나.. 아님 겨울에는 다른 느낌으로 만나!!! ㅎㅎㅎ
열심히 샤넬 화장품 써야겠다.. ㅎㅎㅎ 하하하하

그래도 오늘 하루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8월4일(목) ~ 8월 21일(일) 팝업진행
월-목 12:00 - 20:00
금-일 11:00 - 20:00


샤넬 팝업스토어 예약방법은 ??!!


꼭 샤넬코드 앱으로 신청해서 가야한다!!
앱이 없다면 아래링크 클릭 !!

CHANEL

※ 본 이벤트는 샤넬 멤버십 고객으로서 개인정보의 마케팅 활용에 동의해주신 분께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그에 따라 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샤넬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며, 이미 가입하신

cloud.e-news.chanel.com



그리고 선물 사진!!


레드까멜리아 초콜렛



세안할때 좋은 헤어밴드



레드까멜리아 씨앗 !! ㅎㅎㅎ


그리고 샘플 여러 개,, 이건 일행 줘버림 ㅎㅎ 사진 못 찍음.. 또링…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