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디올 자도르 슬링백 플랫 슈즈, 여자 구두 추천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드디어, 디올 자도르 슬링백 발레리나 플랫 후기 올리는 날이 돌아왔다!!!

소문에는 자도르 플랫을 신는 순간 지옥문이 열린다고 악명이 높아서 나도 사기 전에 고민했던 구두였다.

생각보다 후기가 많이 없어서 내가 직접 내 돈 내산 후기를 준비해보았다.



원래 물건 사고 사진 잘 안 찍는데,
후기 쓰려고 첨부터 맘먹고 준비해보았다.



슬링백에서 가장 디올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리본ㅎㅎㅎ 리본 풍성하라고 스티로폼? 같은 것도 들어있다.



매듭이 정말 예쁘다.
여성스러움이 잘 느껴짐 ㅎㅎ



그리고 문제의 앞코,,,
이 부분 때문에 발이 아프다는 것 같았다.

바로 신고 밑창 보강을 하라고 하는데,
나는 사자마자 바로 보강 업체에 맡겨버렸다.
워낙 신발을 험하게 신어서 그냥 맡김 ㅎㅎㅎ




자도르 슬링백 발레리아 플랫은 두 가지 색이 기본이고 시즌마다 패턴이나 색상이 추가된다.
그리고 굽도 1.5센티/6.5센티/9센티
이렇게 세 가지 있는 것 같았다. ㅎㅎㅎ 확실한 건 아니고 대략???

가격은 매년 인상되는 것 같았다.
그래서 더 참을까 하다가 그냥 사고 싶을 때 좋은 가격에 사자 싶어서 냅다 사러 갔다 ㅎㅎㅎ

내가 갔을 때도 담당 셀러가 하나 찜해줘서 운 좋게 내가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으로 구입 가능했다.





그럼, 내돈내산 후기는???

대만족!!! 플랫이라 그런지 아프지는 않았다.
약간의 불편함? 초반에는 있었지만 점점 괜찮아지고 편해졌다.
무엇보다 모양이 잘 흐트러지지 않고 짱짱하고 탄탄한 게 만에 들었다.

그리고 스커트, 바지 할 것 없이 다 자 어울리고 코디 해기도 편했다.
여성스럽게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코디 가능해서 아주 맘에 들었다.
나중에 베이지도 사고 싶어 질 걸 같은데 그땐 굽 있는 것을 사야지!!!



지금까지 두 달 정도 신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자도르 슬링백 발레리나 플랫!!!
생각보다 플랫 구두는 발이 많이 아프지 않았다.
근데 맨발로 신는 신발 이아 가끔 발에 검은색이 묻어 나오는데, 패브릭에서 묻는 것 같았다.

약간 발이 더러워 보임…
하… 그래도 예쁘니까 괜찮아…..!!!!


혹시, 사려 고생 각하는 사람이라면,
더 가격이 오를 때 지금 사두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