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수블리마지 젤투오일 클렌저(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클렌징 젤 사용방법, 내돈내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피부관리의 가장 중요한 클렌징!!
최근 그 어느 때 보다 피부관리에 열심인 나의 최대 관심은 클렌징이다.

때문에 클렌징 폼, 스크럽 , 딥 클렌징 등등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그중에서 오늘은 샤넬 수블리마지 라인에서 제일 사랑하는 클렌징 젤을 소개하고 싶다. ㅎㅎㅎㅎ



클렌징 오일, 클렌징 젤을 찾는 사람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벌써 두통째 사용 인증!!!
은근 오래 쓰기 때문에 가격이 클렌징 젤 치고 비싸지만… 그래도 사볼만하다.
게다가 선물용로도 너무 좋다.




워낙 수블리마지가 비싼 라인이니… ㅎㅎㅎ
이럴 때 호사를 누려보는 거다 ㅎㅎㅎ

이름은 너무 어렵다.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ㅎㅎㅎ
그냥 수블리마지 주세요.. 하면 된다.



타입은 젤로 되어있는데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면 화장이 지워진다. 그리고 피지까지 같이 녹여주는 효과가 있다니 아주 매력만점인 클렌징 제품이다 ㅎㅎㅎ

클렌징 젤을 사용하면 따로 클렌징 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ㅎㅎ
이것이 바로 올인원 ㅎㅎㅎㅎ

포인트 메이크업은 따로 지워야 할 것 같지만, 눈 화장이나 립 제품을 많이 쓰지 않아서 나는 따로 사용하지 않는다.

그래서 매일 저녁에는 샤넬 수블리마지 클렌징 젤로 화장을 지우고 세안을 한다.
그리고 일주일에 두세번 스크럽도 해준다
스크럽과 클렌징 폼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에!!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52

샤넬 클렌징 폼 , 스크럽 내돈내산 후기 / 르 블랑, 르 고마쥬

이름도 어려운 샤넬의 폼클렌징 , 젤 스크럽 르 블랑 무쓰 브라이트닝 폼 클렌져 그리고 르 고마쥬 안티 폴루션 젤 스크럽 샤넬에는 폼클렌징, 오일, 클렌져 , 클렌징젤, 스크럽 등등 많은 세안용

everyday-pooh.tistory.com


이런단계를,
매일 반복되면 어느 정도는 피지도 정돈되고 아주 만족스럽다. ㅎㅎㅎㅎ


클렌징 제품에 약간만 투자해도 다음날 기초화장도 잘 흡수되고, 화장도 잘 받는다는 사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