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뷰티후기

시슬리화장품 VIP 스킨케어 마사지 / 딥클렌징, 영양크림, 라뀌르, 림프마사지

세젠Segen 2022. 7. 18. 22:14
728x90
반응형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어느정도 이상 사거나, vip인 경우에 제공 받는 스킨케어 마사지가 있다는 사실,,
각 브랜드마다 제공되는 가격선이 다르고 vip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대략적으로 백만원 이상 구입을 하게 되면 마사지 1회를 제공 받게 된다.



마사지는 각 브랜드마다 조금 씩 다른데,
동일한 공통점은 자체제품으로 진행 된다는 것 !


스파 마사지 , 에스테틱 , 스킨케어 마사지 같은 여러종류의 마사지가 있지만 , 모두 각각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




원래 화장품에 관심이 없었지만,
임신과 출산으로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깨닫고 열심히 관리 하다보니, 자연스레 기회가 생겨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백화점 vip마사지는 신세계 본점 신관 13층에서 이뤄진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바로 보이는 문에서 받아 볼 수있다.





들어가면 바로 안내를 해주신다.





스킨케어룸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화장대 ㅎㅎ
물이랑 간단한 제품들이 준비되어있다 !





시슬리 헤어제품은 정말 유명하다 ! (추후에 후기를 남겨보겠다 )
그리고 폼클렌징!!
화장을 거의 하지 않고 가기때문에 지울 필요 없이 바로 마사지 전에 지워주신다!!





옷장과 베드는 시슬리 마크가 있는 제품으로 다 셋팅이 된다.

만약 다른 브랜드의 스킨케어라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이 쫘아이아악 !! 셋팅되게 된다 !! ㅎㅎㅎㅎ







모두 시슬리 제품으로 관리받게 된다 ! 시슬리는 스파를 지향하는 마사지를 제공하는거 같다.
일단 제품을 바르기 전에 손에 문지른 후에 제품 향이 잘 퍼지게 해주고 향을 맡게 한 다음 스킨케어를 진행한다.
이날 내가 받았던 코스는
클렌징 - 딥클렌징팩 - 림프마사지 - 영양크림팩 - 두피 마사지 - 목 어깨 마사지 - 시슬리아 랭테그랄 라뤼끄 (제일 고가의 제품 :추후 후기예정!!)
이렇게 진행된다.
시슬리 딥클렌징팩, 영양크림 그리고 랭테그랄 라뤼끄 정말 강추!!!
제품을 발라줄 때 당연히 압을 이용해서 얼굴근육과 혈을 눌러주고 내 얼굴에 이런 근육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신기한 기분을 경험할 수있다. 당연히 시원하고 개운하고 ㅎㅎ 화장도 잘먹고 마사지 받고나면 일주일 동안 건조함 없고 메이크업 베이스도 쫙쫙 잘 받는다 ㅎㅎㅎㅎ

그리고 얼굴에서 광채가 난다… ㅎㅎㅎ
그래서….

마사지 끝나고 오는 길에 구매하는건 안비밀… ㅎㅎ





마사지 마치고 행복한 브이 !! ㅎㅎㅎㅎㅎ


열심히 살자 !! 내 피부를 위해!!! 빠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