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오일 리뉴얼 된 렉스트레 페이스오일 내돈내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건조해진 겨울…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나의 피부 땡김…
그래서 이번에 새로 나온 샤넬의 렉스트레 페이스 오일을 사 보기로 했다. ㅎㅎㅎ


익히 소문은 들었으나, 15ml의 사악한 가격 때문에 많이 망설였는데, 샤넬 수블리마지 프리뷰 vip행사에 초대되어 한번 구매해 보았다.


샤넬 수블리마지 프리뷰 vip워크숍 포스팅은 바로 아래에! ㅎㅎㅎ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82

샤넬 수블리마지 프리뷰( 샤넬 vip 행사 / 렉스트레 워크샵) - 블레스유플라워, 이우환, 이반나바

10월의 어느 날!!! 샤넬에서 연락이 왔다!!! 10월 날짜 몇 개를 말해주고 시간대도 말해주고 원하는 시간을 정해달라고 했다. 와우!! 드디어 가보는 것인가!! 드디어 내가 샤넬의 vip 워크숍 혹은 프

everyday-pooh.tistory.com



특별 샘플까지 챙겨 받고 사진도 선물 받고 렉스트레 오일을 구매할 수 있었다 ㅎㅎ

수블리마지 샘플들은 한 번에 리뷰해 보이겠다!! ㅎㅎㅎ





화장품 케이스부터 남다르게 고급지다 ㅎㅎ



케이스를 열면 작고 앙증맞은 샘플 같은 화장품이 나온다. …




그렇다… 이 작은 병 하나가 가격이… ㅎㅎㅎ


이렇게 한 방울씩 쓰라고 하는데, 난 한 방울로는 안 되는 것 같다… ㅎㅎ 두 번 써야 함..
게다가 저 정도면 목정도 바르는 정도 ㅎㅎㅎ

얼굴에 바르자마자 굉장히 빠르게 스며든다. 오일이라고 하지만 오일 느낌이 남지 않아서 깔끔하게 발리는 느낌이다.




손에 착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하지만 효과도 가격도 대단하다 ㅎㅎㅎ
쓰고 나서 많이 건조함은 없어진 것 같다.
아직 한병도 다 쓰지 않았기 때문에 재생효과는 어느 정도 인지 알 수 없지만 워낙 많이 바르기 때문에 나는 금방 다시 사러 가야 할 듯하다. ㅎㅎ

좋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매일 관리하는 나만의 시간이 너무 행복하다 ㅎㅎ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15

샤넬 수블리 마지 렉스트레 세럼, 렉스트레 크림 ( 프리미엄 나이트 칸센트레이크)

오랜만에 찾아온 수블리마지 내돈내산 리뷰!!! 샘플을 산건 아니고, 본품을 어마어마하게 사서 샘플을 다양하게 많이 받은 것이다!! ㅎㅎ 오해금지! ㅎㅎ 일간 오늘 소개할 샤넬의 수블리마지라

everyday-pooh.tistory.com



렉스트레 세럼, 크림 후기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