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포켓몬빵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초코빵 꿀조합 추천 !

728x90
반응형

또다시 돌아온 포켓몬빵 리뷰 !!!


처음 올렸던 리뷰가 궁금하다면 ??!!!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33

포켓몬 빵 !! 구입 후기 !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띠부띠부실 득템 !!

저녁을 먹고 아가와 함께 산책을 나갔다가, 그냥 갑자기 나 돈쓰고 싶어 !! 해서 오천원만 쓰자고 들어간 이마트24 편의점 !! 애기들 장남감 과자?? 완구용 과자 ?? 파는 쪽에 쭈구려 앉아 불나오는

everyday-pooh.tistory.com





오늘도 빵 득템 썰을 풀어보자면 ~
쓰레기봉투 사러 내려갔다가 물건 들어오는 걸 보고,
바로 나도 모르게 포켓몬빵 있나요 ??!!!!!ㅎㅎㅎㅎ


생각지도 않고있었는데 무의식적으로 아저씨께 포켓몬빵을 물었다 ㅎㅎㅎ


들어온 포켓몬 빵은 단두개 ! 당연히 하나만 샀다 ㅎㅎ
다른사람이 사고싶을 수 있으니까 !!

그리고 밤이니까 하나면 충분!!
요즘 당근에도 포켓몬빵 새거 판다고 올라오던데… 그건쫌… 싫었다.



포켓몬빵을 사서 나오는길에 애기한테
“우와!! 우리 포켓몬빵 샀다 !! 신난다 !!”
라고 했는데,
지나가던 아저씨들이 엄지척!! 해주시면서
“우와!!! 축하한다 !!”
ㅎㅎㅎㅎ 훈훈한 밤풍경 ㅎㅎㅎㅎ
아저씨들도 행복하세요 ~~~ ㅎㅎㅎㅎ





으하핳하 그렇게 위풍당당 빵을 가지고 집에가는 길
애기가 달라고 난리난리를 쳤지만 집까지는 잘 지켜서 가지고 들어왔다 !


하지만,,,





바로 애기입으로 들어가버린 고오스 초코케익…!!!
촉촉하고 약간 기름진? 초코시트에 초코크림이 발라져 있었다 ㅎㅎㅎ








그리고 초코케익 , 초코빵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흰우유도 함께 !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야식이였다. ㅎㅎㅎ
세식구가 한조각씩 1500원의 행복 !!








스티커는 성원숭이 나왔다. ㅎㅎㅎㅎ
이거 먼지 모르겠지만… 재미있게 가지고 놀면 그만ㅎ





행복한 일은 매일 있엉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