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현대백화점 리사이클 캠페인 - 환경을 위한 노력 feat. 테코트릭 티타월, 조르단칫솔

728x90
반응형


요즘같이 환경보호에 관심이 많은 시기에 대기업들이 나서서 많이 노력하려는 모습이 보인다.


가장 크게 느껴졌던 부분은
현대백화점이 고객들과 함께 리사이클 캠페인을 하는 것이었다. 이전까지는 종이류 (신문, 서적) , 잡화류 (옷, 모자, 나눔 가능한 물건 ) 그리고 페트병
이렇게 나뉘어서 3천 포인트를 주는 캠페인을 했었다.

그때는 포인트도 많이 모여서 꽤 쏠쏠했던 기억이 난다 ㅎㅎㅎㅎㅎ (놓치지 않을 거예요!!)


매달 초에 항상 캠페인이 시작되는데,
7월에는 아무 소식이 없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공지!!!






이번에는 포인트가 아닌 상품?? 이였다!!



헤헤 참을 수없지!
그동안 모아놓은 페트병을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심지어 현대 식품관 포장용기로 다시 태어난다고 하니, 꼭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었다! ㅎㅎㅎ
먼저 의류 잡화류로 교환한 티 타월!



테코 트릭이라는 브랜드의 제품 , 기존에 행주로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거 같아서 너무 좋았다!
자세히 보니 마와 면이 섞인 건데., 느낌도 좋고 튼튼한 거 같아서 대만족!!!
테이블 웨어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북유럽풍이라는데 실제로 보니 스웨덴 브랜드의 타월이었다 ㅎㅎㅎ


대만족!!!




페트병으로 바꾼 칫솔 ,



조르단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아가용으로도 유명한 브랜드 제품이다.
원래 기존에 칫솔도 유명한 편인데, 친환경으로 패키지까지 나온 상품이다. 칫솔 사면 포장이 항상 분리수거 하기가 애매했는데, 재생 가능한 종이로 포장되어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다!

조르단 칫솔은 칫솔모도 부드러운 칫솔모라서 아주 만족스럽다.
쿠팡이나 백화점 마트에서 4천 원 이상되는 가격으로 파는 것 같은데,
안 쓰는 물건 세 개만 가져가면 두 개를 주니!! 오!! 현대의 캠페인이 혜자스럽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잘 되길 바라는 캠페인이다.
일회용품을 아예 안 쓸 수는 없지만, 노력하면 한두 개라도 줄일 수 있는데, 모두가 한두 개라도 줄인다면, 전 세계적으로는 많이 줄어들 것이라 희망적으로 생각해본다!! ㅎㅎ 파이팅!!!





매달 하는 현대백화점 리사이클 캠페인!!
많이 참여하세요!!!! 아!! Hpoint 앱은 필수!!!!




추천인코드: 10784187
추천인 넣고 가입하면 저도 신규회원도 모두 포인트를 받는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