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포켓몬 빵 !! 구입 후기 !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띠부띠부실 득템 !!

728x90
반응형

저녁을 먹고 아가와 함께 산책을 나갔다가,
그냥 갑자기 나 돈쓰고 싶어 !! 해서 오천원만 쓰자고 들어간 이마트24 편의점 !!

애기들 장남감 과자?? 완구용 과자 ??
파는 쪽에 쭈구려 앉아 불나오는 보석반지 구경하고 있는데!!


갑자기 어떤 초딩이 “포켓몬빵 있어요 ??” 하길래
오~~~ 나도 사고싶다 ~~
이러니까 주인 아주머니가 어서 가요 ! 몇개 안들어왔어요 !
!!!!!!!엥 ????!!!! 정말요 ???!!!!

하고 뒤 따라가니 !!
이제 막 물건이 들어와서 진열하지도 않았고 , 검수입고 ?도 안해서 아저씨가 바코드 찍고 있는걸 기다렸다가 받아왔다 ㅎㅎㅎㅎ


오늘 들어온 물량은 3개 !
일등으로 초딩이 꼬부기빵
이등은 중학생이 파이리빵
그리고…
30대 아줌마가 로켓단빵 ㅎㅎㅎㅎㅎㅎㅎ



그거 받아서 또 신난다고 좋다고 사가지고 집에 들어왔다 ㅎㅎㅎ






신나서 엘베 안에서 사진찍는… 나는 ㅇr ㅈum ㅁr ….





어렸을땐 너무 좋아했는데,
몇번 사먹지 않았던거 같다 ㅎㅎ
난 딱히 띠부띠부실이 좋아보이지는 않고 그냥 빵이 맛있었던것 같다 ㅎㅎ






어린시절 내가 제일 좋아했던 초코롤 !!
이번에도 만나게 되다니, 운명의 데스트니 !!


아저씨가 주시는 대로 받아왔는데, 맘에 드는 빵이라 기분이 좋다 ㅎㅎ





빵을 먹어 볼까..?
안에 씹히는 초코칩이 오도독하고 씹힌다 ㅎㅎ
너무 맛남 ㅎㅎㅎ





애기도 한입 ㅎㅎ 근데 아가는 두세입 먹고 새로운 장남감에 정신이 팔렸다 ㅎㅎㅎ


그것은 바로 !
.
.
.
.
.
.
.
.
.
.
.
.
.
.



불나오는 시크릿 쥬쥬 보석 반지 !!! (2000원)
ㅎㅎ 우리애기도 이제 곧.. 슈퍼나 편의점에서 장남감사탕 사달라고 떼쓰는 시기가 오겠구나 싶다… 또링..



라떼는.. 보석반지 200 원이였는데…
요즘은 불도 나오고 엄청 좋아졌네잉~~


그래서,
띠부띠부실은 뭐가 나왔냐구요 ???!!!!

바로 !!!























쨔잔 !! 좋은건가..?
일단 귀여우니 만족 !
행복한 일은 매일있어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