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청계산 카페, 코오롱 솟솟618 - 힐링되는 캠핑카페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청계산 나들이,
요즘 젊은 사람들이 등산을 좋아한다는데…
나도 젊어지기 위해 가본다 ㅎㅎㅎ

근데, 산 근처에 가기도 전에 힘이 빠짐 ㅎㅎ




그래서 선택한 카페!! 솟솟618!!!
코오롱에서 운영하는 카페 같았다!
일층은 옷 매장, 그리고 렌털? 관련된 곳이고





그리고 옷 매장을 돌아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솟솟카페가 있다 ㅎㅎㅎ

매장 앞에는 캠핑의자가 있어서 경치를 보면서 앉아있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 사람들이 계속 앉아있어서 사진 찍는 타이밍을 맞출 수가 없었다… ㅎㅎ





메뉴!!!
솟솟카페 메뉴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했다.
요즘 감성 카페나 인스타용 카페가 너무너무 비싸서
이 정도면 혜자스러운 가격!!







매장은 산장 콘셉트이었다 ㅎㅎ
산에 올라가지 않았지만 캠핑을 하고 있는 듯한 기분!!
너무 좋았다!!


간단하게 고구마와 떡도 구워서 팔고 있는데,
추운 겨울 핫초코와 마시면 정말 너무 좋을 것 같았다!
분위기 최고!! 사진도 잘 나올 것 같았다 ㅎㅎ


힐링하기 너무 좋은 카페, 캠핑카페로 추천!!
그래서,
정말 자주 오고 싶은 카페!
커피도 맛있지만, 휴가를 즐기러 오기에도 너무 좋은 카페였다.

아기와 근교 여행 삼아 와도 좋고 나들이처럼 가볍게 와도 좋을 것 같다!

주의사항은!
산장컨셉리라 자갈이 깔려있는데, 거기서 뛰어놀지 않으면 안전문제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ㅎㅎㅎ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마다 가고 싶은 솟솟카페!





아메리카노 4.0
수제쿠키 2.5



간식으로 정말 찰떡궁합이었다!
커피는 연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 듯했다..
난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샷 추가는 해야 할 듯싶다 ㅎㅎㅎㅎ



수제쿠키는 남자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것 같았다.
쿠키 안에 땅콩 스프레드와 견과류가 들어있었는데,
맛도 고급스럽고 영양간식으로 좋은 것 같았다.




솟솟이 나무처럼 보이는데, 디자인도 잘한 듯 ㅎㅎ
커피와 베이커리류가 무난하고 무엇보다 감성 카페치고 분위기는 좋고 가격은 착한 것 너무 맘에 들었다!

자주 오고 싶은 카페 코오롱 솟솟6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