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이수맛집 , 반포에서 온 애플하우스 떡볶이 , 무침만두 맛집

728x90
반응형



유재석이 좋아하는 떡볶이집 애플하우스!
그중에서도 애플하우스의 무침군만두를 제일 먹고 싶은 음식으로 뽑았다!! 고등학교 시절 반포 애플하우스에서 먹었던 떡볶이의 맛은 잊을 수가 없다.
20년? 이 지난 지금도 가끔 생각나는 애플하우스,,
유재석도 나와 같은 마음이겠지..? ㅎㅎㅎㅎ

오랜만에 찾은 애플하우스,
반포 재개발로 인해 이수로 이전해 왔다.
많은 업장들이 반포에서 이수로 넘어왔는데, 중화요릿집 왕금성도 이수로 이전했다는 사실!!




그럼 애플하우스를 방문해볼까나 ~?



두둥!!
이수 애플하우스!!!



올라가는 계단에는 반포에서 쓰던 간판을 그대로 가져와서 붙여놓았다 ㅎ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애플하우스는 택배 주문도 가능!
양념장도 따로 팔고 있다!!
외국 나갈 때 아주 요긴하다 ㅎㅎ

주차는 한 시간 제공되고,
영업시간은 생각보다 길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줄서서 기다리는 동안 주문이 가능하다.
홀이 많이 넓어져서 회전율이 좋아 그다지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다!





반포 애플하우스 시절 사진도 볼 수가 있다 ㅎㅎㅎ
내 학창 시절의 애플하우스..ㅎㅎ





포장 전용 메뉴판 ,
기다리지 않고 주문해서 가져갈 수 있다!!


주문에 대한 안내가 간단하게 나와있고,
배달용 떡볶이가 앞에 놓여있다. ㅎㅎㅎㅎ





홀에는 사람이 많이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창가 쪽에 사람이 비어서 한 장 찍어보았다 ㅎㅎㅎ




주문은 미리 해놓은 상태여서 ,
자리에 가방만 놓고 바로 장비 챙기러 ㅎㅎㅎ

어묵 국물, 단무지 , 물 그리고 식기는 셀프코너에서 챙기면 된다!



즉석 떡볶이 2인분 면사리 2인분
무침 만두 2인분!!!




무침만두 ! 꼭드세요 ! 두번드세요 !!
세명이 갔는데 혼자 4개를 먹었다는… (총 8개)
ㅎㅎ 욕심쟁이!!



떡볶이도 배가 터지게 먹었다 ㅎㅎ
달걀도 한 사람당 하나씩 먹어줘야 영양균형이 잘 맞으니까 추가!!! ㅎㅎㅎ 솔직히 msg가 많이 들어간 맛이지만,
떡볶이는 원래… 그런맛 아닌가…? ㅎㅎㅎ
원래 라면과 떡볶이는 자극적으로 먹어야 맛있는 법 !!
장인정신으로 msg 팍팍 넣어줘야 제맛 !!!



이수 애플하우스 내돈내산 총평,,
훨씬 쾌적하고 넓어진 업장에 맛은 그대로,
이전으로 인해 약간 오리지널의 느낌은 살짝 덜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무침군만둔 꼭 드세요!!!
두 번드세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애플하우스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