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더현대서울 나의 가야 ,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

728x90
반응형

더현대서울에는 너무나도 맛있는 맛집이 많다.
더현대 서울이 처음 생겼을 때 ,
맛집과 힙한 카페들이 모여있기로 유명했다 ㅎㅎ


지하 일층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과 카페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그리고 사람도 어마어마하게 많다…

그래서 가족단위,, 특히 아이와 함께 온 가족 그리고 조용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커플들에겐 6층 식당가를 추천한다.



6층에는 오픈형 식당과 업장처럼 구분되어있는 식당이 있는데, 당연히 업장처럼 되어있는 식당이 가격이 있는편,,
하지만, 비싼만큼 덜 붐비고 더 쾌적하게 먹을 수있다는 장점이 있다 ㅎㅎㅎ






6층 리스토란테에오 와 이탈리마켓 사이에 나의가야가 있다 !










점심시간… 사람들이 바글바글 대기인원이 많고 앞에 다른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어려웠다…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매장앞 패드에 번호를 입력해서 대기를 걸어야 한다.


대기 순서가 되면,



이렇게 카톡으로 알람이 오고 ,
5분이내로 입장하라는 얘기가 나온다.
꼭 근처에서 기다려야한다. 그리고 수시로 카톡도 봐줘야함 ㅎㅎㅎ


나의 가야 전화번호는 ,,
0232770650 이라고 나와있으니 바로 못갈땐 전화해보시길… ㅎㅎㅎ






가격대는 고기메뉴는 3만원대를 생각해야하고
식사류는 1.8만원대 ㅎㅎ


가격대가 있지만, 직원분이 구워주시고 신경도 더 잘 써주시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곳이다.







정말.. 사진이 너무 슬프게도 잘안나왔는데,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다 ㅎㅎ


가을부터 겨울동안에는 양념게장도 나온다 !!
꼭 다시 가야하는 이유 !!






국수전골 2.4 (일인분)

사진만 보면 읭???
할수 있지만, 조리를 다 해주시고 나눠주신 모양이기 때문에.. 그렇다…
그리고 사진을 너무 못찍는 블로거이기 때문에..


국수전골은 샤브샤브 먹고싶을 때 자주 먹는데,
아이와 함께 가면 한번에 재료를 넣어 만들어 주기때문에 샤브샤브보단 먹기 용이하다. 그리고 마지막에 죽까지 먹으면 아주 완벽 !!
죽에는 야채도 들어가고 달걀도 들어간다.
1인분 4천원 !



정신없이 먹느냐고 사진이 별로 없지만..
맛은 좋다.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
죽이 약간 짤 수 있는데, 육수에서 나온 짠맛이라 너무 자극적이지는 않다.

내돈내산 국수전골 후기,,
다음번에는 한우리에서 먹은 후기를 소개하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