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잠실 가렛팝콘 Garrett Popcorn 시카고에서 온 팝콘 맛집!!

728x90
반응형


명품 팝콘 가렛 팝콘, 지금으로부터 15년 전 나는 가렛에 푹 빠지게 된다.



롯데몰 지하에 가면 가렛 팝콘 매장이 있다.
예전에는 고속터미널이 센트럴시티였던 시절? 에 있었는데… 이젠 잠실까지 와야 하니… 너무 서운…



가렛 팝콘은 사이즈가 크게 두 가지 종이봉투와 틴케이스 그리고 각각 세 가지 사이즈가 있다.
총 여섯 가지!!!!



가격은 사실 저렴하지 않다.
그래도 15년 전보다 많이 오르진 않았음 ㅎㅎㅎ
제일 작은 사이즈가 4.2 젤 큰 사이즈 31.5



가렛 팝콘의 대표 메뉴는
바로 시카고 팝콘!!!!
치즈맛 캐러멜 맛을 단짠단짠 반반 섞은 맛이다. 그런데 나는 섞인 건 별로… 나의 선택은???!!!!!




이것이 시카고 믹스 모형 ㅎㅎ
제일 큰 틴텐 케이스 어마어마함 ㅎㅎㅎㅎ


초코초코 팝콘 ㅎㅎㅎ 사실 한 번도 안 먹어봄 왜냐면 나의 최애 팝콘 먹기에도 시간이 부족하다!!!

팝콘맛집 추천!! 가렛으로 오세요!!!



아… 언제 가보나 시카고,,
코로나가 괜찮아져도 당분간 해외여행은 꿈꿀 수 없다…. 앞으로 한 10년간 해외여행은 없을 듯…
가렛팝콘 시카고 본점 가고싶다아아ㅏㅏㅏㅏ




두구두구 내 팝콘이 만들어진다아아아아아아ㅏㅏㅏ



나의 선택은 바로바로 캐러멜 팝콘!!!!!!
예전부터 지금까지 소나무 취향 무조건 캐러멜 팝콘이다!! 시카 코믹스가 다들 맛있다고 하지만 나는 믹스는 쫌 아니었다 ㅎㅎㅎ

그리고 무리해서 큰 사이즈를 사는 것도 비추!!
왜냐면 습한 날씨에는 금방 눅눅 해직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양을 사는 것이 현명한 소비!!!!




집에 오자마자 마음만 급해서 찍은 사진 ㅎㅎ
빨리 먹어야지!!!



캐러멜 코팅이 손에 묻는 건 싫으니까,
젓가락으로 먹기 ㅎㅎㅎ

소소한 행복,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