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본점 골드 vip 멤버스 라운지

728x90
반응형

신세계 골드 vip를 위한 신세계 본점의 vip멤버스 라운지!!

신세계 본점 7층 한쪽에 멤버스 바가 있다 !!


여기에 카드나 바코드를 센싱하고 들어가면 되는데,
물론 벨누르면 안에서 문열어주심 !
주문할때 골드 vip만 확인하면 가능 하다 !!





메뉴는 강남점에서 가져온사진임데,
본점에서는 오렌지 주스가 한가지 더 추가되어있다 ㅎ
요새 포스팅을 위해 너무 여러곳을 다녀서 사진이..
뒤죽박죽… 죄송합미당…


본점 오렌지 주스는 돈시몽이 제공 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아주 새콤하니 맛있다 ㅎㅎㅎ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0

강남신세계 vip 멤버스라운지 /골드 라운지

설연휴를 이용해 골드 라운지를 다녀왔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이 안나오게 찍기 힘들었던 강남 신세계 vip 라운지… 골드 등급부터 들어갈 수있는 멤버스 라운지, 신관 10층에 자리잡고있고

everyday-pooh.tistory.com

강남점 vip 멤버스 라운지 틈새 홍보 !!!


본점의 라운지는 강남점보다는 조금 협소한 공간이다.
물론, 찾는 사람도 적기 때문에 그럴순 있지만…
테이블이 다섯개 ?? 다섯팀정도만 앉을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방문자들을 피해 사진을 찍기때문에…
여러번 방문해서 사진을 여러번 나눠 찍을 수있었다!


주문받고 음료 나오는 곳 ,
이곳은 셀프… 퍼스트라운지나 다른 vip 라운지는 와서 주문 받아주시는데, 골드는 많아서인지 아님등급이 낮아서 인지 주문도 찾아가는 것도 셀프…



그냥 찍어본 테이블… 사람 안나오게 찍기 힘들다…


거리두기 때문에 놀고있는 공간들….


프리퀀시 적립으로 열번 방문하면 주는 원두!!
이번달은 엄청 빨리 받았다 ㅎㅎㅎ너무 열심히 백화점다닌거 같다 ㅎㅎㅎ;;;;

<프리퀀시 이벤트란? >
신세계 vip레드이상 이면 라운지 혹은 멤버스 바 열번 방문 기념으로 받을 수있는 선물이다 !
매달 진행중 !!

당연히 골드등급의 멤버스 라운지에서도 디카페인 음료 가능하다.
모든 커피음료 이달의 원두/기본원두/디카페인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저녁쯤 방문한 날에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마셨다 ㅎㅎ



디카페인은 수동 기계로
이달의원두와 일반 코어원두는 자동기계로 ㅎㅎ
근데.. 수동기계는 가끔 산화되서 추출되거나 탄맛이 강하게 추출되는 경우가 있어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게 랜덤이다…;; 이점은 쫌 아쉬움 …

왠만하면 자동기계로 나오는 이달의 원두나 일반원두 나시는 것을 추천한다 !!



벽에 걸린신세계 화보 ㅎㅎㅎㅎ

다과는 나갈때 제공된다.
이건 모든 라운지가 공통 !!

쇼핑중에 오아시스 같은라운지 !
커피는 못참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