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하남 vip 라운지 / 유아동반라운지

728x9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에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다 !!
먼거리에 있지만 찾아오는 이유는
이모든 쇼핑센터가 다 모여있기 때문이다 !

특히 스타필드에서 쇼핑을 즐기고
백화점 vip라운지에서 음료 한잔하고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봐가면 아주 완벽한 일정이 된다 ㅎㅎㅎㅎㅎ

신세계 백화점 2층에 vip lounge ,
이곳엔 유아동반 라운지가 함께 있다 ㅎㅎㅎ
신세계 vip 골드, 플래티넘 , 다이아몬드 그리고 트리니티까지 한곳에서 커피를 마실수있다.

1층에 멤버스바에는 신세계vip 레드와 블랙이 음료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


2층 러운지 입구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전시 된 상품들 ㅎㅎ
홍보용인데 ㅎㅎ 관심은 별로안갔다 ㅎㅎ 죄송;;


직원분의 안내를 따라 일반 라운지 혹은 유아동반라운지에 자리를 잡으면 된다 ㅎㅎ


일반라운지 안녕 !
우린 옆에 유아동반라운지로…




유아라운지는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었다 ㅎ

키즈카페같이 볼풀이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나는 뭘 기대한걸까…
아이랑 함께 라운지에 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 !

오오 ! 시즌메뉴에 청귤차가 있다니!!
아이스로 가능하다해서 주문해보았다 ㅎㅎ




아이스 청귤차와 아이스 바닐라라떼 !


청귤차는 굉장히 새콤달콤하고
청귤청으로 만든 음료라서 안에 청귤 건더기도 함께 씹혔다 ㅎㅎ


바닐라 라떼 !
개인적인 취향으로 바닐라라떼는 샷추가가 기본이다 ㅎㅎㅎㅎ

카페인 섭취끝났으니, 이제 트레이더스로 장보러 가야지… 하.. 쇼핑은 즐겁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