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강남신세계 vip 멤버스라운지 /골드 라운지

728x90
반응형

설연휴를 이용해 골드 라운지를 다녀왔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이 안나오게 찍기 힘들었던 강남 신세계 vip 라운지…


골드 등급부터 들어갈 수있는 멤버스 라운지,
신관 10층에 자리잡고있고.
내 생까엔 라운지 운영되는 등급중에 가장 숫자가 많지 않을까 생각된다.


문앞에 센싱하는 기기가 있다.
카드를 읽히거나 바코드를 읽히거나.. 처음오거나 잘모르겠가 할 땐 !! 벨을 누르면 된다 ㅎㅎㅎ

근데 사람 많은 시간엔 자주 문이 열리니,, 사실 주문할때 vip인증만 해도 되는 경우가 많다 ㅎㅎ


문이 열리고…
엄청난 인파가… ㅎㅎㅎㅎ

그래서 그냥 멤버스 라운지에서 주문하기 포기하려다가 이왕 사진까지 찍은거 끝까지 기다려보기로 했다. ㅎㅎ



메뉴는 약간 다양하다.
멤버스바 보다는 달달한 라떼종류도 있고 초코우유도 있고 탄산수!!! 도있다 !! ㅎㅎㅎ

퍼스트라운지에는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멤버스라운지에는 없다… 아쉽…

그리고 주문도 직접가서 하고 직접 받아와야하는 시스템 ㅎㅎ그래도 맛좋으니 괜찮다 ㅎㅎㅎ



멤버스라운지 부터는 커피기계도 수동기계인거 같다.
직원분들의 탬핑하는 소리도 들리고 원두를 바로바로 그라인딩 하는 소리도 들린다.


음료 나오는 곳..
저기쇼핑백에음료들이 다 포장되어있음 ㅎㅎㅎ

이날은 연휴 마지막날이라 난리도 아니였다 ㅎㅎㅎ

처음 온사람들과 기존의 고객들이 다 몰려와서인지 혼돈의 카오스였다 ㅎㅎ

그치만 주문해놓고 사람들 구경하니 시간도 잘가고 왠지 기다릴만했다 ㅎㅎㅎ



예전에 찍어놓은 다른 사진인데,
카페라떼 카라멜 마까야또 자몽주스 이렇게 세잔 !
그래고 다과는 모나카였던거같다 ㅎㅎ


원래 다과는 취식이 안되므로…
집에와서 열어봐야한다 ㅎㅎ

이번 설연휴때 받아온 다과는

깨과자 ???
아주 고소한 과자였다 ㅎㅎ 달콤하고 고소하고 바삭한 깨과자 ㅎㅎ


항상 배보다 배꼽이 더큰 백화점 나들이 ㅎㅎ
그래도 맛있는 커피는 참을수 없지 !!

다음에는 이달의원두로 찾아오겠습니다 !!!


#센세계vip라운지 #골드라운지 #멤버스라운지
#신세계커피 #vip라운지 #신세계무료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