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무료음료 쿠폰 받는 방법! 꿀팁!!

728x90
반응형

최근, 신세계 백화점 커피와 vip라운지(맴버스 라운지/퍼스트라운지 ) 멤버스바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렸는데, 항상 이달의원두 얘기를 하고 일반고객도 마실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적어놨었는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나름의 꿀팁을 적어보려한다 !!


일단 첫번째는 앱을 깔고 알람설정에서 알람을켜놓으면 한달에 한번 매달1일에 무료음료 쿠폰 2장이 발행된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백화점에서 오는 푸쉬를 다 받아야 하니, 바쁘다 바빠현대사회에선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낄것 같다.


가끔 크고작은 이벤트로 응모하면 커피쿠폰을 주기조 하는것 같은데 그런 이벤트는 상시 백화점 앱에서 찾아봐야하고 있다가 없다가 하기때문에… 확실하지않다.


그럼
나만의 신세계 백화점 무료 커피 꿀팁 !! 방법을 시작해보겠다 !!



앱을 켜서 들어가보면,

이엏게 메인화면,,!!


저기 노란색으로 테두리쳐놓은 지니 플레이 버튼을 누른다 !!!


그럼 이렇게 이벤트버튼이 있는데, 이벤트중일때 진행중이 뜬다 ! 이때 신청하면 우리는 멤버스바 쿠폰을 얻을 수있다 !!


거의 매달있는 이벤트인데,
바로신청곡을 써서 신청하는것 !
신청곡을 쓰면 다음달 리퀘스트목록에 당첨될수도 안될수도 ㅎㅎㅎㅎ



이렇게 행사를 설명해주는 것도 나왔있다 ㅎㅎㅎ
들어가서 바로 신청하는것은 어렵지 않고 쿠폰도 보라나오니까 아주간단하게 신세계 무료음료 쿠폰을 얻을수 있는 방법이다 ㅎㅎㅎ


음악을 신청하고 나면…???!!


이렇게 쿠폰이 나오고 ,
신세계 각각지점의 멤버스바 위치가 나온다.


신세계 멤버스바에서는 신세계레드 vip/ 신세계블랙 vip 가 주로 음료를 받는곳인데 상위vip등급인 골드,플래티넘 , 다이아몬드 그리고 트리니티 까지 !!! 이용할수는 있다

예전에 상위 1등급 트리니티 아저씨가 멤버스바에서 텀블러에 음료 테이크아웃해가는거 보고 신기한? 경험도 있다 ㅎㅎㅎㅎㅎ

최근에 많이 원두의 퀄리티가 상향되었는데, 신세계 백화점에 왔다면 한번쯤 마셔보기 좋은 원두들이다 ㅎㅎ


근래 2-3 년간 신세계 이달의원두 (스페셜원두) 에대한 후기는 티스토리에 모두 빠짐없이 올라와있으니 궁금하신분은 주저말고 꼭읽어보시길!!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1

2022년 2월 신세계 이달의 원두 스위트 빈스 Sweet Besns

신세계 2월 이달의원두 (스폐셜원두) 는 스위트 빈스! 과테말라,브라질 그리고 에티오피아가 블렌딩 된 원두이다 라틴아메리카와 아프리카의 원두가 블렌딩 되었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설

everyday-pooh.tistory.com

그럼 모두 행복한 커피타임 즐기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