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2022년 2월 신세계 이달의 원두 스위트 빈스 Sweet Besns

728x90
반응형

신세계 2월 이달의원두 (스폐셜원두) 는 스위트 빈스!
과테말라,브라질 그리고 에티오피아가 블렌딩 된 원두이다 라틴아메리카와 아프리카의 원두가 블렌딩 되었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설연휴 백화점 문열자마자 땅! 하고 주문을 넣었다 !!!


ㅎㅎㅎ 스마트 오더 주문번호 2번 !!! 1번을 놓쳐서 아깝지만…


스마트오더넣는 방법에 관란 포스팅은,

https://everyday-pooh.tistory.com/m/79

신세계 백화점 스마트 오더

신세계 백화점의 신문물 !! 스마트 오더 !! 왠지 스타벅스의 싸이렌 오더와 같은 느낌이다 ㅎㅎ 싸이렌 오더도 전세계 스타벅스중 한국이 선구자였다고 하던데.. 미국 갔을때 유럽에서도 이런 부

everyday-pooh.tistory.com


그래서 제일먼저마셔본 느낌은??!!!


일단, 왜 라떼를 시키지 않았는지에 대한 질문은 산미가 없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산미가 있는 원두를 라떼로 마시는 걸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만 시켜보았다. ㅎㅎㅎ



#신세계vip #신세계혜택 #신세계무료커피
#신세계멤버스바 #신세계이달의원두

아메리카노의 크레마가 너무 이쁘게 올라가 있어서 기대를 많이 했다 !!!

기대만큼 맛있긴 했는데, 멤버스 바는 다른 곳보다 음료를 많이 뽑는 곳이기 때문에 기계 컨디션에 따라 많이 다르다.
그래서 , 어떤날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원두의 끝맛이 정말 달콤한 초콜렛의 풍미가 느껴지면서 끝날때도 있고 , 그냥 탄맛이 많이 나는 날 도 있었다.

그치만 기본적으로 2월. 이달의 원두는 정말 아메리카노로 마시기에 아주 맛있는 원두이다.

실제로 라운지에서 마셨던 라떼는 이달의 원두로 마셔도 그렇게 큰 감흥은 없었는데, 아메리카노는 감탄하면서 마셨다.

(라운지 커피머신을 볼 수있는 글을 클립해놓겠다 ! )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0

강남신세계 vip 멤버스라운지 /골드 라운지

설연휴를 이용해 골드 라운지를 다녀왔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이 안나오게 찍기 힘들었던 강남 신세계 vip 라운지… 골드 등급부터 들어갈 수있는 멤버스 라운지, 신관 10층에 자리잡고있고

everyday-pooh.tistory.com


단지 기계를 타고 손을 탈뿐… 아쉽다… 또르르…

Ssg에서도 원두구매가 가능하고
신세계 본점과 강남점 마켓에서도 구매가능하니 집에서 시원하게 혹은 따뜻하게 드립커피로 내려마셔도 좋을 듯 하다.

이달의 원두는 신세계vip 레드,블랙이 이용가능한 신세계 멤버스바에서도 가능하고
멤버스라운지/ 퍼스트라운지/ 트리니티라운지 에서 다 마실수있다 !!
무료 음료 쿠폰으로는 멤버스바에서만 가능한데, vip가아니여도 신세계 앱만 있으면 신세계무료커피를 이용가능하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