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vip 라운지 다과 (2022년2월찍은사진들)

728x90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에는 vip 라운지가 여러개 있는데,
그중에서 멤버스 라운지 (골드등급) 에서 받은 다과사진을 모아보았다 ㅎㅎ

신세계 강남점, 본점, 하남의 vip라운지 (멤버스라운지) 에서 받은 다과인데, 아마 다른 등급의 라운지와는 다르지 않을까 싶다 ㅎㅎㅎ



깨기둥,
이라는 과자인데 참깨와 검은깨가 엄청 많이 올라간 고소한 전통과자 ? 느낌이다 ㅎㅎㅎㅎ

맛있었다 고소한데 굉장히 달달하다 !


바크초콜렛,
멤버스 라운지에서도 초콜렛을 주는데, 그보다 훨씬 더 고급스러운 초콜렛이다.

스타벅스 리저브 초콜렛이랑 같은 초콜렛,,!!!

고급스럽고 많이 달지않다 ㅎㅎ


초코칩쿠키,
익히 알고있는 초코칩쿠키의 맛
촉촉함과는 거리가 있다.  ㅎㅎㅎ
무료니까 맛있다 ㅎㅎㅎ




얼그레이 큐브,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 ? 정도로 생각하면 될것같다
크기가 작은것만 빼면 그냥 파운드 케이크 맛 ㅎㅎㅎ
얼그레이향을 좋아해서 만에 들었다 ㅎㅎ



아메리칸치즈 쿠키,
쿠키중에 크키가 단연 컸다 ㅎㅎ
크고 맛도 있었다 그래서 쿠키중에선 단연 일등 !!
치즈향이 아주 좋다 ㅎㅎ


마카다미아 쿠키,
굉장히 고소하고 많이 달지않다.
촉촉함과는 거리가 있는 쿠키. 맛있다 ㅎㅎ
고급진맛 ㅎㅎ



미니치즈케익
치즈 케이크라고 하기엔 파운드에 가까운 질감.
하얀색 부분이 치즈인거같은데, 치즈함량 더 높인 치지케이크면 더 좋겠지만, 그래도 젤 맛있었다 ㅎㅎ
2월 다과중에 단연 일등!!!




레드 벨벳 마들렌,
레드벨벳 맛이 나는 마들렌,
기름이 많다. 당연히 버터는 아니고… 식용유 느낌의 그런 기름… 그래도 먹을만은 했던거 같다 ㅎㅎㅎ;;;



한입파운드 코코아,
정말 말그대로 한입거리 ㅎㅎㅎ
맛은 있으나 , 한입거리라 아쉽다..;;;
견과류도 들어있고 많이 달지않아서 좋았다.




더많은 다과가 있겠지만, 내가 받아온 다과는 이랬다 ㅎㅎ 무료로 주는 것이니 맛있게 먹겠지만, 뭔가 하나만 줘도 좋으니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하면 좋겠다는 희망사항도 가져본다 ㅎㅎㅎ


3월에는 어떤 다과가 나올지 기대된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