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2022년 신세계 1월 이달의 원두 Hopeful Groove 호프풀 그루브

728x90
반응형

2022 년 새해도 여김없이 돌아온 신세계 이달의 원두 리뷰 !!

에티오피아 원두를 주로 많이 블랜딩 하는 신세계 이달의원두이다 ㅎㅎ

달콤한 풍미와 삼미가 높은 원두이다.
바디감은 너무 무겁지 않아 상대적으로 산미가 쫌 더 느껴질수더 있을 것 같았다 ㅎㅎ

새해에는 임인년으로 검은색 호랑이의 해인데,
패키지 오렌지 ,, 순간 노랑호랑이의 해인가 착각했다 ㅎㅎㅎ

원래 캐리어나 컵의 패키지가 항상 비슷했는데, 작년부터 시즌마다 달마다 바뀌는거 같다. 그래서 이젠 은근히 기대하게 되는 패키지이다 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도 적절하고 바디감도 무겁지 않고 달콤한 풍미가 아주 조화로웠다.
최근에 이달의 원두 퀄리티가 좋아진 것인지 요즘들어 아주 맛있게 마시고 있다 ㅎㅎㅎ
그래서 매달 이달의 원두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다 ㅎㅎ


아이스 라떼,
우유의 고소함과 함께 잘어울리는 원두였다.  ㅎㅎ
기본적으로 산미있는 원두를 라떼와 마시는 것응 좋아하는데 플로럴한 풍미와 산미가 잘 어워진 원두였다.  ㅎㅎㅎ


이번달 원두도 아주 특색있고 맛있는 원두인거 같다ㅎ심지어 라떼와 아메리카노 둘다 잘 어울리는 원두이다.


올해도 여김없이 저의 브런치 글을 보러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