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스마트 오더

728x90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의 신문물 !!
스마트 오더 !!
왠지 스타벅스의 싸이렌 오더와 같은 느낌이다 ㅎㅎ
싸이렌 오더도 전세계 스타벅스중 한국이 선구자였다고 하던데.. 미국 갔을때 유럽에서도 이런 부분이 뿌듯하더라는 ㅎㅎ

#사이렌오더#싸이렌오더 #스마트오더#신세계앱주문


처음 주문을 위해 신세계앱을 켜면 메뉴가 쫘악 나오는 곳을 클릭 !
그럼 스마트 오더 글씨가 보인다.

이때 !! 스마트 오더는 무조건 백화점 안에서 만 가능하다. 정확히 백화점 주차장에서는 가능했는데 강남점 같은 경우 파미에 스트리트 같은 곳도 불가능 하다고 나왔었다.


이렇게 누르면 나의 등급에 맞게 몇잔을 주문 할 수있는지 나온다.
월초에 쿠폰이 나오는데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을 땐 쿠폰도 함께 뜬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지만 월초에 쿠폰으로 주문해보려고 시도해보았으니 그때는 불가했다.

암튼 스마트오더로 주문하기위해 3잔 선택하고 사용하기 누른다 !

#스마트오더#스마트오더가능장소#신세계앱주문




이 날은 본점에서 주문을 한날 !
본점에는 3층 4층에 멤버스 바가 있다.
멤버스바는 라운지가 아니다 ! 테이크아웃만 가능 !!
#멤버스바#신세계멤버스바# 신세계앱주문




음료 종류가 나누어져있다.
커피 티 주스 그리고 등등 ㅎㅎㅎ

#신세계어플#신세계어플주문

커피섹션을 누르면 커피종류가 나오는데
스타벅스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헷갈릴수 있는게 따뜻한커피 아이스커피를 먼저 선택해야하는것!!
커피를 선택하고 차가운것인지 따뜻한 것인지 선택하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카페라떼인지 아이스카페라떼인지 선택해야하는것 !


#스마트오더주의사항#신세계앱주문



커피에 대한 퍼스널 옵션도 선택가능하고 이때!
반드시 이달의 원두인지 기존원두인지 선택도 해야한다. 선택하지않을땐 기존원두로 제공된다고 한다.
선택했으면 주문하기 아니고 ! 장바구니로 ! 세잔을 함께 주문해야하기 때문이다

꼭 !! 잘 보고 선택하기
#이달의원두#스페셜원두#기존원두#원두선택



장바구니에 음료를 담고 주문하기를 누른다 !


그럼 다과주문 여부가 나온다
여기서 동그라미 ! 누르면 !!


다과선택 !!
음료갯수맘큼 선택 가능한 다과 갯수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넣는다 !

그리고 함께 주문 !!!

주문을 넣으면 이렇게 화면이 바뀌고
주문 넣고 잠시뒤에 주문을 확인하고 승인해준다.
사람이 하는것이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릴때도 있고 바로 승낙될때도 있다. ㅎㅎ

주문 승인이 되고 음료가 완성되면 번호를 불러준다
혹은 마련되어있는 스마트오더 제공장소에서 찾을 수있다 !!

아직 익숙하진않지만 익혀두면 아주 편한 음료 주문 방법인거같다 ㅎㅎ

주의할 점은 운영시간이 백화점 오픈시간이랑은 다르기때문에 잘알둬야한다.
내가 갔던 본점은 운영시간이 11:10분??? 부터 7시까지라거 했다.
10분은 뭘까? ㅎㅎㅎ

암튼 이제 스마트오더를 종종 이용하여서 주문을 해볼까한다. 익숙해지면 아주 편리해질듯 ㅎㅎ

#신세계스마트오더#스마트오더운영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