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코드 컬러 팝업 vip 프리오픈 후기 in 성수동 레이어 41

728x90
반응형

드디어! 2023년 상반기 샤넬 행사가 시작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샤넬의 행사!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날씨에도 궁금해서 안가 볼 수가 없었다.

알림 뜨자마자 예약 바로 해버리고!

드디어 성수에 도착!!

성수역에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바로 출구 쪽에 샤넬 코드 컬럽 팝업을 알리는 광고가 어마어마하게 크게 있다.

작년 성수 오우드에서 했던 샤넬 레드까멜리아 행사는 버스 타고 가서 이런 거 못 봤는데… 그때도 이런 게 있었었나…??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54

성수 오우드 샤넬 팝업스토어 VIP데이 , 샤넬 레드 까멜리아 팝업 스토어, N1 DE CHANEL GARDEN

성수 오우드 샤넬 팝업스토어!!!! #레드까멜리아세럼 #성수팝업스토어 드디어 다녀왔다!! 후후 오랜만에 혼자 외출 너무 신났다 ㅎㅎ 7월의 어느 날, 알람이 왔다 ㅎㅎ Vip day 라니 !!! 겨울에도 스

everyday-pooh.tistory.com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에도 촤라락 광고가 붙어있다.
모를 수가 없을 듯…. ㅎㅎ


비가 어마어마하게 쏟아졌는데…
택시 잡기가 힘들었고, 성수동 레이어 41에 도착해서 보니 레이어 41 앞에는 이미 택시와 차들이 난리난리 생난리 빵빵 거리고 화가 많이 나있었다.


샤넬 팝업 꿀팁,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성수동 레이어 41 앞에 도착하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도착해 있었다.


순서를 기다리고 차례가 되면 ,

본인확인과 동반자의 샤넬 코드앱 다운로드를 해야 하고 이것저것 입력도 한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꿀팁!
샤넬 코드를 다운로드하여가세요.
샤넬 앱 필수!!!


이렇게 생긴 종이도 주는데, 이 종이를 가지고 잘 간직해야 상품이? 샘플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입장과 동시에 많은 글귀들이 나온다.
정신없는데 직원이 이 글귀를 마음에 새겨보라고 해서 열심히 새겨보려고 했지만 실패…. ㅎㅎㅎ



복도 끝에는 방이 있는데 타원형의 방에서 하나씩 카드를 선택하게 된다.




카드를 뒤집으면 이렇게 샤넬의 철학이? 담긴 글들이 있다 각각 컬러에 대한 철학이었다.

이색을 기억했다가 메이크업 체험을 할 때 가서 레드? 존에 가서 체험을 하라고 했다.


그리고 비밀의 방처럼 문을 짠! 하고 열어주면 정말 컬러풀한 새로운 장소가 눈에 들어온다. ㅎㅎ


들어가면 디제이가 음악을 디제잉하고 완전 클럽을 연상시키는 분위기!!

체험할 수 있는 곳에는 여러 가지 메이크업 제품들과
필기구 그리고 메이크업 차트가 구비되어 있다.

이곳에서 체험하면 직원들이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미션을 통해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샘플 박스를 선물로 준다고 했다.


그리고 이번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
네일보드와 브러시세트!! 너무 이쁜데 정말 쓸 일이 없는 물건들…. 또르륵…



그리고 다양한 핑거퍼드와 웰컴드링크!!!
핑거푸드는 헤비 하지 않고 과하지 않아서 가볍게 즐기기 좋았고, 음료는 레모네이드 베이스에 맛이 조금씩 달랐다. 샴페인도 있는데, 술을 마시지 못해 마셔보지 못했다. ㅎㅎㅎ

2층에도 뭔가 마련되어 있어서 올라갔는데 내려다보는 광경이 이뻤다.
2층에는 메이크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소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부분으로 나뉘었다.


한정 굿즈를 전시해 놓은 모습인데 예쁘긴 예뻤다. 사고 싶은데 쓸 일이 없다….


메이크업 체험존에서는 얼굴에 포인트로 샤넬 마크를 그려주는 행사를 했다.
내가 생각한 메이크업을 수정해 주는 그런 행사가 아니라 페이스페인팅 마냥 얼굴에 샤넬 마크를 그려주는 것이었다 ㅎㅎㅎ 당연히 하지 않았지만 MZ 친구들은 좋아할 것 같았다 ㅎㅎ




다시 아래층으로 내려와서 성수 오우드에 이은 아이스크림을 볼 수 있었다.


초코체리맛이 신기해 보여서 시켰는데, 초콜릿 아이스크림에서 체리향이 났다 ㅎㅎ
신기하긴 했지만 그냥 초코맛이 더 좋을 것 같았다.
이상한 도전… 하지 마세요… 그렇지만 한 번쯤 신기한 맛 경험하기는 좋을 것 같았다. ㅎㅎㅎㅎ

일행이 시킨 비트 아이스크림,
젤리도 토핑으로 올렸는데 ㅎㅎㅎ
구운 비트맛인데 경험삼아 좋지만 맛은 장담 못함 ㅎㅎ

아이스크림 먹고..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은 40분 만에 마무리했다 ㅎㅎ 무엇보다 앉을 곳이 없어서 서있기엔 힘들었다.  


나오는 길에 받은 vip선물!! 하얀색 샤넬 파우치였다!
제일 좋아하고 선호하는 사이즈여서 아주 맘에 들었다.



그리고 미션을 성공하고 스탬프를 받아서 샘플박스 고를 수 있었다. ㅎㅎㅎ


샘플은 립제품 베이스제품 등등이 들어있었고.
랜덤이기 때문에 뽑는 재미에 만족하는 정도 ㅎㅎㅎ




일 년에 두 번 이렇게 샤넬의 행사가 열리는데 그때마다 vip 등급을 위한  프리 오픈 행사는 나에게 정말 즐거운 이벤트이다.

이것 때문에 샤넬을 vip제도가 있고 등급을 포기 못하는데, 이번에도 정말 즐거웠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앞으로 더더더 많이 해주고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와 주길! ㅎㅎㅎ

다음에 샤넬 또 뭐 사지?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