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코스메틱 VIP 생일선물 , 샤넬 뷰티 vip기프트 수령후기

728x90
반응형

2024년 1월의 어느 날,
문자와 카톡으로 알림이 왔다 ㅎㅎㅎ
바로 생일 선물 수령하라는 메시지! ㅎㅎㅎ
얏호!!
샤넬 매장에 안 간 지 오래되었는데, 아직 잊지 않고 연락을 줬다 ㅎㅎㅎ

#샤넬vip선물
#샤넬생일기프트


두구두구 문자 받고 바로 다음날 출동!!!

#샤넬븍랙
#샤넬코스메틱블랙


예쁘게 쇼핑백에 담아 리본도 달아주신다 ㅎㅎ
작년에는 보석함이었고, 다른 사람들은 복조리 형대의 파우치였는데, 이번해에 새로운 파우치가 나온 것 같았다 ㅎㅎㅎ

#샤넬코스메틱파우치
#샤넬뷰티파우치


박스에는 샤넬 뷰티라고 되어있다 ㅎㅎㅎ

#샤넬뷰티vip
#샤넬코스메틱vip


검은색 도톰한 천으로 된 파우치가 들어있다!
클러치로더 사용가능할 거 같은 사이즈 ㅎㅎㅎ

샤넬뷰티라고 뙇 써져 있지만, 검은색 글씨라 많이 튀지 않고 무난하게 들 수 있는 파우치다 ㅎㅎㅎ



요즘 노벨티 제품으로 중고거래에 가품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샤넬 뷰티, 샤넬 코스메틱에서는 골드 등급에게는 샤넬 부티크에서 나오는 정품을 준다.
#샤넬노벨티
#노벨티짝퉁

내가 받은 것은 샤넬 블랙등급의 파우치로 샤넬 뷰티에서는 파우치나 액세서리 보관함등이 나왔었다. 골드등급도 샤넬 부티크의 스카프나 작은 카드가 들어가는 정도의 파우치 정도…?

물론 모든 샤넬 vip 선물, 기프트를 알 수 없으니 무엇이 가품이고 아닌지는 확정할 수 없지만 노벨티 제품이라고 정품가품을 논하지 말아 달라는 판매자를 보면.. 의심이 된다.





아무튼, 생일선물은 항상 기분이 좋다.
이것 때문에 샤넬 vip를 놓칠 수 없다 ㅎㅎㅎ


행복한 일은 매일 있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