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라메르 스킨케어 서비스 내돈내산 마사지 후기

728x90
반응형

드디어 라메르 화장품에 입문했다. ㅎㅎㅎ

이전에 쓰던 화장품도 충분히 좋은 화장품이고 고가였지만, 라메르까지 오기엔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다 ㅎ

좋은 기회에 좋은 구성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라메르도 화장품 구입을 하면 스킨케어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ㅎㅎ


다만 가격이나 기준이 명확하게 없어서 조금 이상했다.
구입한 고객 중에 본사에서 리스트를 정한 다음 마사지 스케줄에 나오기 때문에 물건을 구매해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른다고 했다.

그냥 전화 기다리는 수밖에…?……
그래서 그 점이 쫌 불편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없다를 알 수 없다는 게 서운하기도? 했다.

이렇게 화장품을 샀는데, 마사지를 받을 수도 없을 수도 있다니… 나처럼 마사지 때문에 화장품을 구매하는 사람은 없는 것인가…..



그냥, 기대하지 않고 있는데…
화장품 구매한 뒤에 일주일이 지나고 연락이 왔다!!!
ㅎㅎㅎ 내 생각엔 누군가 취소 한 예약 같았다. 뭔가, 땜빵의 느낌은 있었지만 그래도 이번달에 마사지를 많이 받지 않은 상태라 아주 기분 좋게 받으러 갔다. ㅎㅎㅎ



신세계 본점 13층 스킨케어룸,,
정말 많이 익숙한 느낌!!


이유는..??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26

뽀아레 vip마사지 서비스/ 뽀아레에스테틱 화장품 추천

뽀아레, 이름은 생소하지만 요즘 새로 치고 올라오는 신세계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신세계에서 독자적으로 유통하고 있는데, 아직까진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찾아볼 수가 있다. 전지현을 모델로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46

시슬리화장품 VIP 스킨케어 마사지 / 딥클렌징, 영양크림, 라뀌르, 림프마사지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어느정도 이상 사거나, vip인 경우에 제공 받는 스킨케어 마사지가 있다는 사실,, 각 브랜드마다 제공되는 가격선이 다르고 vip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대략적으로 백만원 이

everyday-pooh.tistory.com


같은 스킨케어룸을 다 돌아가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익숙한 … ㅎㅎㅎ

안에 침구류와 제품만 바뀌어져 있는 모습이다 ㅎㅎㅎ




세면대에는 폼클렌징과 핸드솝 그리고 핸드크림이 있다. ㅎㅎㅎ 손 한 번 씻고 나올 것을…. 지금 생각해 보니 아쉽네… ㅎㅎ



라메르가 수 놓인 침구와 수건이 놓여있고

화장품도 쫘아아악 있다. ㅎㅎㅎ


라인이 여러 가지 있지만, 그날 나의 피부에 맞춰서 마사지해주시기 때문에 처음 라메르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편리하고 좋았다.


처음 마사지의 시작은 클렌징이다. ㅎㅎ

클렌징 워터와 로션으로 기초와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각질제거를 위해 제품을 발라준다.

특이한 점은 각질제거 제품인데 피부에 발라서 흡수를 시켜준다. 씻어 낼 필요 없는 게 신기했다.

그리고 기초제품을 차근차근 다 발라준다.
어드밴스드 트리트 먼 로션
리바이탈라이징 하이드레이션 세럼 - 수분
리프팅 컨투어 세럼 - 퍼밍
컨센트레이트 - 피부재생, 마지 연고와 같다.
아이 컨센트레이트

아이 컨센트레이트에서는 누가 부분만 집중적으로 실버핀으로 마사지를 해준다. 실버핀은 아이크림 사면 들어있는 제품인데 집에서는 셀프로 하긴 어렵고 귀찮지만 막상 하면 정말 시원하고 실버핀이 쿨링감이 있어서 붓기도 완화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에 라메르 크렘 드 라메르 ,
제일 유명한 기적의 크림으로 불리는 크림에 오일을 섞어서 마사지해준다.
피부 마사지와 림프선까지 마사지해주고 마지막에 두피까지 쫙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거기에 라메르 팩으로 마무리 해주는데,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를 도포해준다.
라메르는 워시오프로 씻어내는 팩이 없다고 한다.
그래서 그냥 스킨케어 단계에서 발라주면 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립밤을 두툼하게 발라주고 오분정도 휴식을 가진다.




오분 뒤에 다시 마사지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얼굴에 올렸던 제품을 닦아내고 다시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주신다.

마사지받는 동안 제품에 대해 궁금했던 점도 물어보고
라메르 제품에 대해 설명도 듣는다
피부 컨디션에 따른 라메르 제품의 추천도 해주시고 여러모로 좋았던 시간이다.

다음번에 또 무슨 라메르 화장품을 사야 하나 ㅎㅎㅎ 도움도? 되고 ㅎㅎㅎ 다음 화장품 리스트를 정하는데 도움도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관리가 중요한 것도 깨닫는다.

어쨌든 내돈내산 라메르 스킨케어 후기!
라메르 화장품도 역시 좋았다 ㅎㅎ
세상엔 너무 좋은 화장품이 많다!! 다 언제 써보지???
ㅎㅎㅎㅎ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ㅎㅎㅎㅎ
모두 다 함께 아름다워지는 그날까지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