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뽀아레 vip마사지 서비스/ 뽀아레에스테틱 화장품 추천

728x90
반응형


뽀아레, 이름은 생소하지만 요즘 새로 치고 올라오는 신세계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신세계에서 독자적으로 유통하고 있는데, 아직까진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찾아볼 수가 있다.

전지현을 모델로 하고 굉장히 금박이 많아서 뭐지 싶었는데 ㅎㅎ 회사원 A가 내돈내산 리뷰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였다.ㅎㅎㅎㅎㅎ

회사원 A 유튜브를 본 건 아니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관심이 있었는데, 예전에 백화점에서 선물로 준 샘플이 가득 든 파우치 안에 뽀아레의 선크림과 폼클렌징 스킨등이 있었다.

그래서 궁금한 마음에 써보았는데!!!



오 마이갓!! 선크림!!! 인생 선크림이었다.  
평소에 선크림 바르는 것을 굉장히 싫어했는데..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피부에 너무 좋지 않아서 항상 고민이었다. 그래서 이런저런 제품을 많이 사용해 보았지만 텍스처나 끈적임이 너무 싫어서 사용하지 못했었다.
그런데, 뽀아레 선크림은 부드럽고 수분크림 같오 굉장히 촉촉 뽀송해서 마음에 들었다. ㅎㅎㅎㅎ


뽀아레 선크림 만세!!!
인생 추천템이다! ㅎㅎㅎ 그리고 각질제거 스킨, 탄력스킨 너무 좋고 피부에 사용해도 무해한 펄이 들어있는
세럼 ( 너무 비싸지만.. 최고) 도 완전 추천제품!!!
그리고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무너져도 이쁜 뽀아레 파운데이션이 정말 최고라고 한다.
파운데이션은 써보진 않고 들은 이야기지만 정말 만족도가 높았고 메이크업 베이스는 직접 사용했는데, 얼굴에 바르면 톤이 자연스럽게 맞춰지면서 피부결이 예뻐 보인다 ㅎㅎㅎ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 이렇게 제품을 사서 사용하다 보니, 뽀아레에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ㅎㅎㅎㅎㅎㅎ
유후!!! 마사지 너무 최고!!!




마사지는 신세계 본점 13층에서 받았고 , 다른 브랜드 마사지도 받아 본경험이 있어서 구조도 익숙하고 다른 점이라고는 깔려있는 매트와 수건의 색이 달랐다 ㅎ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46

시슬리화장품 VIP 스킨케어 마사지 / 딥클렌징, 영양크림, 라뀌르, 림프마사지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어느정도 이상 사거나, vip인 경우에 제공 받는 스킨케어 마사지가 있다는 사실,, 각 브랜드마다 제공되는 가격선이 다르고 vip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대략적으로 백만원 이

everyday-pooh.tistory.com


시슬리 마사지 후기가 궁금하다면?? ㅎㅎㅎ




당연히 제품은 모두 뽀아레 제품이었고, 제일 고가인 수블리메 라인이 많았다.  

뽀아레는 아직 오래된 브랜드는 아니어서 팩 같은 제품군이 많지는 않아서 기초 제품으로 이뤄지는 마사지였다.

다른 브랜드 마사지를 받으면서 졸아본 적이 없는데, 뽀아레 마사지는…. 스파 같은 느낌의 에스테틱이어서 몸이 릴랙스 되고 굉장히 인상적인 마사지 서비스였다.

처음 클렌징으로 시작을 하고 기초제품틀 꼼꼼하게 발라준다. 그리고 흡수되는 동안 데콜테 마사지를 해주고  동시에 림프마사지를 해주는 듯했다.


그리고 다시 재생라인 앰플로 마스크를 해주고 수블리메 라 크렘으로 손마사지를 해준다. 두피마사지까지 해주면 마사지는 끝나고 스킨케어로 마무리해준다.


몸이 노곤노곤 정말 행복한 시간!! ㅎㅎㅎㅎㅎ

매장으로 잠깐 들려주세요.라고 들어가기 전에 직원이 미리 말해준다 ㅎㅎㅎ


매장에 가면, 어떤 제품을 사용했고 효과를 설명해 주시고 선물을 주신다!!!!!!!!!!!!

커다란 쇼핑팩에 고급스러운 박스를 주신다.  
이런 마사지 서비스는 첨이야!!!!
어머 또 올게요!!! ㅎㅎㅎㅎ


집에 와서 사진 찍으려고 바로 준비했다 ㅎ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상자가? 들어있고 ㅎㅎㅎ 고급스러운 상자를 열면!!!



제일 고가라인 수블리메 라인 스킨케어 제품이 촤라라 들어있다.  아휴 ㅎㅎㅎ 뭘 이런 걸 다 ㅎㅎㅎㅎ

너무 감동스러운 서비스 ㅎㅎㅎ다시 안 갈 수가 없다.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다른 마사지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46

시슬리화장품 VIP 스킨케어 마사지 / 딥클렌징, 영양크림, 라뀌르, 림프마사지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어느정도 이상 사거나, vip인 경우에 제공 받는 스킨케어 마사지가 있다는 사실,, 각 브랜드마다 제공되는 가격선이 다르고 vip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대략적으로 백만원 이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23

샤넬 프리베 스킨케어, 마사지 서비스/ 에센셜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샤넬의 스킨케어 프리베, 알만한 사람은 알지만 샤넬 10년 단골도 모르는 그럼 서비스이다. 이유는, 샤넬 프리베가 있는 지점이 따로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쓴 고객이라도 잘 알 수가 없다. 실제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222

발몽 스킨케어 , 발몽마사지 서비스 feat. 신세계 백화점 스킨케어룸

V스파를 아시나요????? 발몽의 스파브랜드!! 발몽제품과 테크닉으로 스킨케어 에스테틱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고현정팩으로 유명한 리뉴잉팩 , 한혜진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v펌아

everyday-poo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