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시슬리 퓨리파잉 팩 내돈내산 후기 , 시슬리 화장품 추천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시슬리 화장품 후기!!
더운 날씨와 함께 돌아온 이유는!! 날만 더워지면 스멀스멀 올라오는 피지와 유분을 잡아주기 위한 마스크 팩을 추천하기 위해서ㅎㅎㅎㅎ

이름은 퓨리파잉 팩이지만 정확한 이름은…
마스크 퓨리피앙 프로퐁 오 레진느 뜨로삐깔…!!!

너무 어려웡…..





프랑스어 너무 어려워요….. 배웠는데, 배웠다고 왜 말을 못 해!!!! ….




올해 23년 6월 시슬리 화장품 가격인상이 한번 있었다.
작년 10월인가, 11월에 한번 하고 너무 빠른 시기에 다시 인상을 했다.  

그래도 안 살 수가 없다. 일단, 너무 좋고 너무 좋기 때문!! 그래서 다른 매장에서 적당한 가격대의 퓨리파잉팩들을 봤지만, 맘에 드는 것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다시 돌고 돌아 시슬리팩을 돌아왔다.
퓨리파잉 내돈내산은 이미 투통이상 쓰고 한 후기이기 때문에 믿어도 좋다 ㅎㅎㅎ



가격은 사악하고 용량은 깜찍하다.
60ml가 35-40회 분량이라고 한다.
근데 나는 30 회정도에서 끝나는 것 같다.
듬뿍 바르고 이런저런 일들을 하기도 하고 가끔 뾰루지 난 부분에 연고처럼 바르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기 때문에 금방 써버리는 것 같다.



제형은 아주아주 고은 진흙이 들어가서 매트해 보인다.
모든 머드팩들이 고은 진흙을 넣기 때문에 당연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처음 보면 머드가 들어갔는지 모를 정도로 입자가 곱다. 그리고 바르고 나서 많이 건조해지지도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애정한다.

바르고 나서 10분 정도 지나고 나면 피부의 유분도 줄어들고, 특히 트러블 같은 것도 한층 진정된다. 물론 진행되어서 아프게 자리 잡은 빨간 뾰루지 같은 건 잘 안 들어가지만 미리미리 준비하면 덜 아파질 수도 있다.

그리고 코나 나비존에 피지도 줄어들고? 일단 피부를 정화시켜 주니 모공도 깨끗해지는 것은 당연! 그래서 여름철에는 퓨리파잉 팩이랑 딥클렘징 팩을 번갈아서 해주면 모공 속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모공탄력도 잡을 수 있다!!! ㅎㅎㅎ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87

시슬리 딥클렌징 팩, 시슬리 화장품 추천 내돈내산 후기

2022년 동안 시슬리에서 정말 많은 화장품을 써보았다. 그중에서 제일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러 가지 제품 중에 가장 접근하기 좋은 제품으로 딥 클렌징 팩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시슬

everyday-pooh.tistory.com


딥클렌징팩 후기가 궁금하다면 ! 클릭!!




ㅎㅎㅎㅎ
매일의 관리가 우리를 아름답게 만든다! 모두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