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프리베 스킨케어, 마사지 서비스/ 에센셜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샤넬의 스킨케어 프리베,
알만한 사람은 알지만 샤넬 10년 단골도 모르는 그럼 서비스이다.

이유는,
샤넬 프리베가 있는 지점이 따로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쓴 고객이라도 잘 알 수가 없다.

실제로 현재 (2023년 3월 기준) 갤러리아 압구정점과 신세계 강남점에만 있다고 한다.

세상에!!! 마사지 프로그램이라니!!!!
샤넬 스킨케어라니!!! 진짜 최고의 서비스인 것 같다.
ㅎㅎㅎㅎㅎ


담당 셀러와 약속을 잡고 두근두근 방문한 후기!!
바로 지금!!!


일단 스킨케어는 크게 다섯 가지였고 각각의 라인에 맞는 제품이 씌는 것 같았다.

시간이 많아서 브로셔를 가지고 왔는데, 브로셔에는 단계와 라인에 맞는 화장품 설명이 있었다.


브로셔 보면서 시간을 때우다가…



샤넬 매장에 가서 프리베, Privé라고 씐 문쪽으로 가면 담당 테라피스트 선생님이 계시다가 안내해주신다.

바로 문으로 들어가는 것은 아니고 짧게 상담을 하고 해 주신다.



상담받을 때 사용되는 종이,
여러 가지 많아 보이고 여러 장인데, 담당 선생님이 알아서 중요한 것만 알아서 콕콕 집어서 질문하고 요점만 파파팍 알아서 정리해 주신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옷장에 옷을 걸고 가운으로 갈아입는다.
어때 데콜테까지 다 마사지하기 때문에 침대 위에 따로 준비되어 있는 가운을 입는다. ㅎㅎㅎ



침대 위에 준비된 가운 ㅎㅎ 굉장히 보들보들하다.
공간이 좁긴 하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고 매우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다 ㅎㅎㅎ



한편에는 샤넬 제품들이 촤르르륵 있다.
최대한 지저분하지 않아 보이게 촤르륵 정리해 놓은 것 같다 ㅎㅎ



한쪽에는 손 씻을 있는 공간과 수블리마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ㅎㅎ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다 ㅎㅎ


전체적인, 마사지의 구성은,,
시작 전 호흡을 맞춘다 그리고 클렌징에 들어가고
어깨와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해주는데, 이때는 레드까멜리아 오일을 사용해 준다 ㅎㅎ
근육마사지는 굉장히 시원하다. 압이 센 편인 긴 하지만 부드럽게 해달라고 요청하면 당연히 그렇게 해주신다.

근육 마사지를 하는 동안 상담했을 때 고민인 부분에 집중케어를 위한 팩이나 마스크를 올려준다.

마사지가 끝나면 본격 얼굴 스킨케어가 들어간다.
스킨케어는 얼굴 근육 마사지와 뭉쳐있는 곳을 풀어줘서 불순물이 빠져나가고 순환이 잘되게 해 준다.

그리고 얼굴에 콜라겐 마스크를 올려준다.
콜라겐 마스크가 흡수되는 동안 손이나 두피 마사지를 해준다. 수블리마지의 경우엔 둘 다 들어가는 것 같다.


그렇게 끝나가면 얼굴에 스킨케어 제품을 다 발라주고 선크림까지 착착착 발라준다 ㅎㅎㅎ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잘해주신다.



그렇다면
샤넬 스킨케어, 에센션 트리트먼트의 가격은???!!!!!!


가격이 너무 비싸 보이겠지만!!
이 가격만큼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는 사실!!!
대신 샘플은 별로 없다.  

그렇지만 샤넬에서 몇 번 화장품 사보면 샘플보단 이런 마사지 프리베 서비스가 훨씬 좋다!
게다가 케어를 받는 순간 하는 경험이 더더욱 구매에 영향을 미치고 더 확실한 것 같다 ㅎㅎㅎ



마사지가 끝나면 이 자리에서 대기하면서 물건을 고르고 결재하면 오늘의 마사지는 결재완료!

그리고 결재한뒤 제품을 가지고 가면 마치 마사지릁결재했는데 화장품 정품을 선물로 받아가는 느낌이 든다 ㅎㅎㅎ


일 년에 네 번, 신규 회원이면 6번까지 가능한 서비스라고 한다.
매년 꽉꽉 채워서 받아야 하는 필수 서비스!!

올해는… 골드가 될 수 있을까….??
어쨌든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