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발몽 스킨케어 , 발몽마사지 서비스 feat. 신세계 백화점 스킨케어룸

728x90
반응형

V스파를 아시나요?????
발몽의 스파브랜드!! 발몽제품과 테크닉으로 스킨케어 에스테틱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고현정팩으로 유명한 리뉴잉팩 , 한혜진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v펌아이크림 이 대표적인 곳이다 ㅎㅎㅎ

약 두 달 전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들렸다가 우연히 보게 된 발몽 스킨케어! 반가운 나머지 바로 제품을 구매하고 여러 번 오다 보니 자연스레 스킨케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예약한 날짜에 맞춰 매장으로 가면 매장에서 직원이 에스코트를 해주신다 ㅎㅎㅎ

다른 지점은 스킨케어룸이 고층에 자리 잡아 있는데, 경기점은 2층이었다 ㅎㅎㅎ
이주 편리하고 좋았다 ㅎㅎ



2층 엘리베이터 옆으로 갈색 자동문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오늘의 스킨케어룸!!!



심지어 밖에서 문을 열 수가 없다. ㅎㅎㅎㅎ
안에서 열어줘야 나갈 수 있는 시스템! ㅎㅎㅎ


룸 안에 들어가면 발몽시트가 있고 발몽 제품으로 쫙 세팅이 되어있다.

다만 , 아쉬운 점은 내가 첫 타임인데, 타월이며 본사에서 보내주었다는 제품, 소모품 택배 박스들 그리고 세팅되다만 듯한? 정돈되지 않은 분위기가 쫌 공간에 비해 서비스가 미치지 못하는 것 같았다.



내가 본 백화점 스킨케어룸 중에서는 룸 컨디션만 보면 나쁘지 않았다.  
다만 브랜드 측에서 정리가 안되어 있었던 듯.. 싶다…
이점은 매우 아쉽….


당연히 발몽제품으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고,
미리 매장에서 담당선생님께 피부가 어떤 타입이고 고민이 무엇인지 다 전달해 놓고 파악도 되어있는 상태이다. 수다를 떨면서 피부에 관련된 지식도 알려주시고 테크닉이나 기술적인 면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마사지해 주시는 담당 선생님의 손 맛이 정말 최고였다.

마사지 순서는,
두피마사지 - 각질제거 - 딥클렌징 - 림프순환 마사지 - 팩올리고 데콜데, 승모근, 어깨 그리고 손 마사지 - 스킨케어 단계
이렇게 진행된다.

좋은 제품도 중요하지만 림프순환이 되지 않으면 놈은페곤히고 피부는 안색도 안 좋아지면 붓기도 한다.

그래서 마사지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한다.

정말 손끝이 야무져서 너무 좋았던 마사지!!
발몽 제품 중에서 더더욱 많은 제품을 구매할 이유가 생겼다 ㅎㅎㅎ




열정적인 마사지의 마무리는 헤어드라이어로 ㅎㅎㅎ

아쉬운, 점이… 핸드폰 충전기… 고객이 사용하는 용도가 아닌 것 같았는데… 널브러져 있었다… 휴….
아쉽.. 하지만 마사지는 최고!!!!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46

시슬리화장품 VIP 스킨케어 마사지 / 딥클렌징, 영양크림, 라뀌르, 림프마사지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어느정도 이상 사거나, vip인 경우에 제공 받는 스킨케어 마사지가 있다는 사실,, 각 브랜드마다 제공되는 가격선이 다르고 vip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대략적으로 백만원 이

everyday-poo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