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2023년 신세계 백화점 vip 선정!/ vip조건과 혜택은??!!!

728x90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앱으로 알람이 왔다!!


오오오!!!

이번해에는 아쉽게도 골드…
정말 조금 모자라는데, 정말 채울 수가 없었다…


뭐 그래도 다른 백화점 vip도 있고, 그래서 이 정도로 만족하기로 했다!! ㅎㅎㅎ





간략하게 신세계 vip혜택은 이런 것들이 있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더욱 많은 혜택이 폭넓게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라운지와 발레 세일리지.. 이 정도가 아닐까 싶다. ㅎㅎㅎ



세일리지는 레드등급부터 있는 혜택이지만 본격적으로 패션뿐만 아니라 여러 매장에서 다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은 골드부터 이다.

최근에는 vip 엔트리를 대폭 낮추고 좀 더 많이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쉽게 포텐셜 vip나 레드 등급으로 많이들 시작하는 것 같았다.
그런 등급도 패션에서만 사용가능한 세일리지가 있으니 잘 이용하면 좋을 듯하다.


백화점 vip가 되고 나서 커피값이 너무 아까운 사람 중에 한 명이… 바로 나… ㅎㅎㅎ

커피도 맛있고 백회점 다과도 맛있다 ㅎㅎㅎ

다음에는 여러 가지 다과에 대해 다시 한번 업데이트를 해보겠다 ㅎㅎ


발레주차 사랑해요!! 정말!!
특히 신세계 백화점 주차관리 해주시는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셔서 매번 너무 감사하다 ㅎㅎ



작년에 추석 선물 받은 걸 보면, 설선물도 받고 싶지만 플래티넘부터 가능하다는 것!!!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67

신세계 백화점 vip 추석선물, 골드등급 견과육포 수령후기

8월 마지막주의 어느날, 갑자기 알림이 왔다 !! 와우!! 드디어 추석선물!!! 수령기간은 8/30 부터 9/8일까지!!! 수령장소는 지점마다 다르다. 선물 수령할때 본인명의 카드나 앱을 보여주면 인증하고

everyday-pooh.tistory.com




코로나로 잘 이용해 본 적이 없는, 컬처이벤트,,,
이벤트에 신청하면 추첨을 해주는데 워낙 이런 거 질 당첨이 안되어서… 한 번도 된 적이 없다… ㅎㅎㅎ


스페셜 마일리지는 워낙 고가의 명품을 사야 해주는 서비스인지라, 나와는 거리가 멀다 ㅎㅎㅎ
샤넬, 에르메스, 롤렉스 같은 브랜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카데미를 제일 많이 이용했는데, 아기가 있는 집은 정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였다.. 과거엔..
22년도에는 분기마다 50프로 할인권도 들어와서 완전 혜자템이였는데…
이젠…. 달랑 5프로 할인…
올해는 나도 이것저것 들어 보려고 했는데,  심지어 가격도 많이 올라서…  약간서운하다.
축소 된 서비스가 많이 아쉬운 부분이다.


아웃렛 갈 때마다 라운지 이용 가능하고 그래서 아웃렛에서도 소비를 더 하게 된다는… 그런 시스템이다…
ㅎㅎㅎㅎㅎ


한 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는 서비스인데, 아직 가구 살 일이 없다…. 하지만 까사미아에는 그릇이나 식기류 홈인테리어 제품도 많다. ㅎㅎ


올해 한 번은 사용하게 되길 바라는 서비스!!
ㅎㅎㅎㅎ 비즈니스 타고 외국 나가고 싶다 ㅎㅎ


자세한 내용을 문의할 수 있는 컨시어지 번호첨부!!
신세계 강남, 본점, 센텀시티 등등 모든지점에 전화 가능!!!



신세계 백화점 vip 실적 선정기준이 몇 년 전부터 바뀌었는데, 올해는 금액도 바뀌었다.

어쨌든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2500 이상을 사용해야 할 것이고, 발레은 2500-3000으로 상향 조정된 것 같다.


인플레이션도 심하고 물가가 많이 오르고 vip고객 숫자도 역대급이라니 이해가 간다.

이제 그만해야 하나 싶은 vip 정말 그럴 수 있을까..?



오늘도 다 내돈내산!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