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퍼스트 라운지 / 유아동반 라운지

728x90
반응형


경기도 용인 수지,
죽전역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예전에 자주 왔다 갔다 했지만… 그땐 들어갈 일이 없었지만,
최근에 일이? 생겨서 들러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ㅎㅎ


경기점은 매장 구성? 이 약간 특이 하긴 했다 ㅎㅎ
명품매장이 지하에 있고, 본점이나 강남점에 익숙해서 그런지 굉장히 신기했다 ㅎㅎ

퍼스트 라운지는 경기점 2층에 있었다.



아주 크게 퍼! 스! 트!! 라운지라고 쓰여 있다.  


마찬가지로 카드를 센싱 하고, 들어가면 바로 직원이 반겨주신다 ㅎㅎ

아이가 있으므로 바로 옆문으로 들어가면 유아라운지가 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이블, 데이블은 총네개 인데, 두개씩 붙어있고 결국 두 가정이 앉을 수 있는 사이즈다.  
공간 자체가 넓지가 않아서 약간 아쉽다….



메뉴는 다른 지점과 비슷하지만 생강차나 토피넛라테는 처음 보았다 ㅎㅎㅎ

리필은 아메리카노는 가능하다고 한다.



테이블 옆에 바로 유아놓이방이 있다.
들어가면 한쪽 벽면에 시계 같은 나무로 만들어진 장난감? 교구? 들이 붙어있다.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애기랑 놀아주느냐고 사진은 없지만, 그래도 심심해 보이는 놀이방에 유일하게 놀아볼 만한 장치?이다 ㅎㅎㅎ 몇 번 오면 질릴 것 같다..



한쪽 벽에는 햇살이 내리쬐는 그런 풍경이.. ㅎㅎ
아련하다 ㅎㅎㅎ


아메리카노가 나왔는데, 신기하게 유리컵에 주신다.
다른 유아동반 라운지는 종이컵에 나오는데, 여긴 유리에 준다. 기분은 좋지만 깰까 봐 조마조마…!



어른들의 공간에 가면, 여성전용파우더룸이 있다.  
화장실도 이용할 수 있고, 화장을 고칠 수도 있다고 하지만 그냥 화장실만 이용하게 될 것 같은 파우더룸ㅎㅎ



일반 퍼스트라운지 좌석은 편안한 소파 좌석으로 되어있다. 근데 7-8팀 앉으면 자리가 만석이 될만한 작은 공간… 실제로 이 날도 많은 사람이 대기하는 것 같아 보였다.



경기점도 나름 색다르게 다녀왔다 ㅎㅎ 재미있었고 좋았다. 다음에는 좀 더 여유 있게 돌아보고 즐겨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다른 곳 보다 좀 더 새거 같은 느낌이 났다 ㅎㅎㅎ




돌아오는 길에 발레 라운지에서 발견한 옥수수수염차!!
ㅎㅎㅎ오 경기점에는 이런 것도 구비되어 있구나..!!!
갈증 나는 데, 물보단 옥수수수염차가 더 반가웠다 ㅎㅎ
아주 좋았던 서비스 :)


다음에 또 신세계경기점에 오면 기분 좋을 것 같은 서비스였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