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11월 이달의 원두 비포 선셋 Before Sunset

728x90
반응형


11월 신세계백화점 이달의 원두.
비포 선셋!

레드, 블랙 등급은 멤버스바에서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그리고 트리니티는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일반 고객도 무료로 음료를 마실 수 있는데,
백화점 앱에서 무료 음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2

신세계 백화점 무료음료 쿠폰 받는 방법! 꿀팁!!

최근, 신세계 백화점 커피와 vip라운지(맴버스 라운지/퍼스트라운지 ) 멤버스바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렸는데, 항상 이달의원두 얘기를 하고 일반고객도 마실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적어놨었는

everyday-pooh.tistory.com



11월 커피에는 브라질 , 에디오피아 그리고 인도의 원두가 블랜딩 되어있다고 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디감이 무겁지 않다고 하는데, 이상하게 내가 마셨을 땐 왜 바디감이 묵직했는지 ㅎㅎ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졌고, 끝 맛이 달달했다. ㅎㅎ
산미는 덜했고, 딱히 과일이나 청량감 있는 산미는 느껴지지 않았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진하고 묵직하게 느껴진 것 같다.
추워지는 계절, 날씨에 어울리는 원두였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로도 잘 어울릴 듯했다.



아이스 카페라테,
산미가 덜한 원두여서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었지만
달콤한 풍미 덕분에 라테로도 잘 어울리는 원두였다.
라테에는 샷 추가가 진리 (뜬금없지만..;; 디카페인으로 마실 때도 샷 추가가 진리!!) ㅎㅎㅎㅎ




이번 달에도 프리퀀시 이벤트는 계속된다.
원두를 받아서 집에서 다양하게 마시는 것도 소소한 즐거움이다.
집에서 나만의 홈카페 누리기 ㅎㅎㅎ
벌써 11월,
추워진 계절이지만 커피 한잔으로 따뜻한 계절이 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