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2023년 1월 신세계백화점 이달의원두. 어 뉴 비기닝. A New Beginning

728x90
반응형

새해가 밝았다!!
새해에도 여김 없이 이달의 원두도 돌아왔다!!
새해에는 어떤 원두가 있을까..??!!!



새해에는 인도네시아, 우간다 그리고 에티오피아의 원두가 블렌딩 된 어 뉴 비기닝 원두가 돌아왔다!!!

허브의 아로마, 감초, 스파이스 그리고 다크초콜릿의 풍미가 나는 원두라고 한다!!




아이스 카페라테,
겨울에도 백화점은 덥기 때문에 아이스를 마셨는데,
라테로 마셨을 땐 허브의 아로마가 잘 느껴졌다. ㅎㅎ
그래서 다음번엔 따뜻한 라테로 마셔보고 싶어졌다.
왠지 정말 맛있을 것만 같고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아로마의 풍미가 인상적일 것 같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신기하게도 아메리카노로 마셨을 땐,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잘 느껴졌다. 그래서 마지막에 달콤하고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잘 느껴져서 기분 좋은 마무리였다.


이번 겨울에도 음료마다 풍미가 잘 느껴지는 맛있는 원두가 신세계 백화점에 돌아왔다.

최근 들어 많은 행사를 하고 있는데, 더더욱 이런 행사 많이 해줘서 신세계 백화점 vip를 계속할 수밖에 없데 만들어 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ㅎㅎㅎ


매달 기다려지는 이달의 원두/ 스페셜원두
ㅎㅎ 1월은 라테와 아 머리카노 모두 기대되는 달이다!!



아!! 그리고!!!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다가온 프리퀀시 행사!
호호호 열 번!‘ 열심히 가서 받아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