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신세계 백화점 vip 추석선물, 골드등급 견과육포 수령후기

728x90
반응형

8월 마지막주의 어느날,
갑자기 알림이 왔다 !!




와우!! 드디어 추석선물!!!



수령기간은 8/30 부터 9/8일까지!!!





수령장소는 지점마다 다르다.

선물 수령할때 본인명의 카드나 앱을 보여주면 인증하고 선물 수령 가능하다!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렇게 네가지가 있는데,
가기전에 미리 생각 해놓고 가면 좋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늦게 가면 선물이 별로 없으니,
2-3 순위도 정해놓고 가면 좋을 것 같다.


포스팅이 다소 늦었지만,
사실 초반에 선물 수령하러 갔었다.


플래티넘과 나란히 있지만, 나는 골드 선물도 좋았다.



육포를 일순위로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기순도 미식 예찬 세트도 좋아 보였다.
하지만, 최근들어 요리를 많이 하지 않아서
원래 정했던 대로 육포로 결정!!


집으로 데리고 왔다 ㅎㅎ


박스를 열면!!


카드도 있고 ㅎㅎ


이렇게 육포도 있고!


사진이 약간 무섭게 나오긴 했는데,

견과류가 들어간 육포였고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었다. ㅎㅎ
호주산이지만 냄새도 안나고 좋았다!!







일년에 한번 신세계 vip골드등급에겐 이렇게 추선선물이 ㅎㅎㅎ 실제로 받으니 기분이 더 좋았다.



태풍이 오고있지만 태풍 지나가고 다들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우리모두 건강하고 부자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