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2월 이달의 원두 스위트 러브 Sweet Love

728x90
반응형


이번달에도 여김 없이 다가온 이달의 원두, 스페셜원두


신세계 백화점에서 vip라면,
레드, 블랙 등급은 멤버스바에서
골드는 멤버스라운지에서
플레티늄, 다이아몬드는 퍼스트라운지에서
트리니티는 트리니티 라운지에서 맛볼 수 있다!


멕시코와 브라질원두를 블렌딩했다고 한다. 사실 멕시코 원두는 많이 접해보지 못했는데, 좋은 기회인것 같다 ㅎㅎㅎ
산미와 바디감이 중간정도라서 균형 있는 원두인 것 같다. 달콤한 풍미가 있다는데, 밀크코코아의 풍미가 느껴졌던 원두였다.


이번달에도 원두를 주는 프리퀀시 행사를 한다.
재미있는 건, 열심히 음료 받고 원두 받았는데, 집에서는 잘 안마시계 되어서 영.. 사용을 못하고 있다…

다시, 커피후기로 돌아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단 청량감이 좋은 원두였다. 그래서 아메리카노에 잘 어울렸고 깔끔한 피니시가 인상적이었다.
매우 맛있고 시원했던 풍미의 원두였다. ㅎㅎ



아이스 카페라떼,
산미와 바디감이 중간정도였고 밸런스가 좋은 원두여서 나에게는 확 끌어당기는 매력은 크게 없었다.
산미 있는 원두가 시큼한 원두는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산미 있는 원두의 풍미가 우유를 고소하게 만들어준다.
게다가 한국사람들은 산미를 무조건 신맛으로 인식해서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
한번 산미 있는 원두로 라테를 마시면 생각이 바뀔 것이다. ㅎㅎㅎㅎ



이번달은 밸런스가 좋은 원두가 나왔다. ㅎㅎㅎㅎ
2월은 밸런타인데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