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10월 이달의 원두 어텀 선라이즈 Autumn Sunrise

728x90
반응형




10월에도 돌아온 이달의 원두
라운지에서는 스페셜 원두라고도 하는데,
이달의 원두와 스페셜 원두는 같은 원두이다.
왜 다르게 부르는지 모르겠다…;;

라운지뿐만 아니라 일반 멤버스바에서도 무료 음료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데,
Vip가 아니어도 간편하게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그 방법은!! 아래에 링크 걸어두겠다!!!







이달의 원두는 에디오피아, 인도 , 브라질 원두를 블랜딩했다고 한다.
예전에 맛본 에티오피아 원두는 피베리 풍미가 잘 나타나는 원두였는데, 물론 에티오피아라고 다 같은 원두는 아니지만,ㅎㅎㅎ 인상이 항상 좋은 원두였다.
그래서 기대 기대!!





산미와 바디감이 그렇게 높지않은데,
달달한 풍미가 강하게 느껴지는지 단맛이 높다고 나와있다. ㅎㅎㅎ





이번달에도 프리퀀시 행사는 한다고 한다.
기간중에 10번 채우면 된다.
항상 인기폭발 원두 프리퀀시 ㅎㅎㅎ



따뜻한 카페라떼,
이달의 원두와 우유가 만나서 굉장히 부드럽다.
산미가 있는 원두를 좋아하는 편인데,
따뜻하게 쌀쌀한날 마셔서 그런지 초콜렛 풍미가 느껴지는 원두로 라떼를 마시니, 맛있었다.
호불호가 적을듯한 원두였다.
라테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어텀 선라이즈였다.


아메리카노,
이번 달 이달의 원두는 정말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되어있다. 커피를 마시면 굉장히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졌고 냉장고에 넣었다가 조금 뒤에 마시면 숙성되어서 더더욱 깊은 풍미를 내었다.
피베리의 진한 풍미도 느껴지고 초콜릿의 달콤함도 느껴졌다. ㅎㅎㅎ

이번 달 정말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가 될 것 같다 ㅎㅎㅎ



그리고,
이달의 원두커피 무료로!! 공짜로 마시는 방법!!!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2

신세계 백화점 무료음료 쿠폰 받는 방법! 꿀팁!!

최근, 신세계 백화점 커피와 vip라운지(맴버스 라운지/퍼스트라운지 ) 멤버스바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렸는데, 항상 이달의원두 얘기를 하고 일반고객도 마실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적어놨었는

everyday-pooh.tistory.com




모두들 커피한잔에 행복한 일은 매일 있엉!!!










728x90
반응형